본문 바로가기

Ground 1 - 자동차/자동차뉴스

아웃도어를 위해! 벤틀리 뮬리너 벤테이가 컬렉션에 담긴 것들은?

반응형

전통적인 영국의 아웃도어 취미 활동을 기념하기 위해 벤틀리 뮬리너가 새로운 벤티이가 컬렉션을 선보였다. 3가지 아주 특별한 사양은 크루 본사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될 11대에 담길 것이며 벤틀리 비스포크 부서에서 모든 것을 관리했다. 

이 특별한 컬렉션은 낚시, 승마, 강아지 산책 등 영국의 가장 상징적인 아웃도어 취미 활동을 상징한다. 최고의 장인 정신과 비스포크 디테일링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영감을 받은 벤테이가 아웃도어 컬렉션은 영국의 대자연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각각의 벤테이가는 숲을 형상화한 자수, 메인 인테리어의 핸드 크로스 스티칭 그리고 아웃도어 테마를 넣은 동반자석 대시보드 페시아에 새겨진 고유의 크롬 오버레이 등의 비스포크 사양이 포함되어 있다.

도어 내부, 시트 백 포켓, 그랩 핸들, 인스트루먼트 패널 주변의 디테일에 더해진 새로운 직조 울 마감 처리는 이미 동급 최고의 인테리어에 자연스러운 질감과 소재를 더해 기존 모델과 차별화했다.

실내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기 위해 샌드 헤링본 트위드(Sand Herringbone Tweed)를 사용했으며, 실내 전체적으로 메인 및 보조 가죽과 색감의 조화를 이루었다. 하바나(Havana), 큠브리안 그린(Cumbrian Green), 마그네틱(Magnetic) 컬러가 아웃도어를 위한 벤테이가에 추가되었다.

벤틀리 최고의 장인 정신을 더한 이 아웃도어 컬렉션에는 박스우드 인레이에는 스트레이트 그레인 베니어인 리퀴드 앰버(Liquid Amber)를 사용하고, 페이사와 웨이스트레일에는 다크 피들백 유칼립투스 베니어를 사용한다. 이 컬렉션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비스포크 인레이에는 점프하는 말에서 받은 모티브, 플라이낚시 장면, 영국 폭스 하운드 또는 'MULLINER'라는 단어를 넣는다.

벤테이가 22인치 10 스포크 알로이 휠은 보디 컬러와 같은 컬러로 페인팅한 후 다이아몬드 광택으로 마무리했다. 벤테이가에 오를 때 운전자는 LED 벤틀리 웰컴 라이트, 조명이 들어오는 트레드 플레이트, 촉감이 두드러지는 트위드를 만나게 된다. 차량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는 인테리어에 사용한 가죽과 동일한 가죽을 사용한 헌터 플라스크(Hunter Flask) 비스포크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 특별한 컬렉션은 뮬리너의 퍼스널 커미셔닝 가이드에 담겨있는 지식과 콘텐츠들을 사용해 제작된다. 뮬리너 디자인은 뮬리너 포트폴리오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 이 팀은 벤틀리 비스포크와 개인 맞춤 부서와 클래식(Classic), 코치빌드(Coachbuilt), 컬렉션(Collections) 등 3가지 부문에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직 더 배 고픈 전기차, 푸조 e-208, e-2008 형제들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푸조의 대표 전기차 e-208, e-2008이 2022년부터 새로운 기술을 작용하고 WLTP ...

m.post.naver.com

 

AMG 스페셜 옵션 가득!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독일에서 새로운 럭셔리 트렌드를 이끌어 갈 메르세데스-AMG EQS 53 4MATIC(WLTP...

m.post.naver.com

 

[클래식카 개러지] "아이콘은 태어나는 것" 람보르기니 쿤타치 LPI 800-4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아이콘이 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무엇보다, 하나가 되기 위한 특...

m.post.naver.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