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BIG

2021/0751

뉴 메르세데스-AMG SL 인테리어, 새로움과 익숙해져야 할 새로움 앞으로 선보일 SL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최초의 300 SL 로드스터의 상징과도 같은 전통을 모던 시대에 맞추어 변화한 것을 채택했다. 메르세데스-AMG의 퍼포먼스 유전자로 인해 새로운 에디션은 스포티한 타겟 그룹은 물론 최고 수준의 편안함을 원하는 고객층까지 품으려 한다. 고급 소재, 장인정신과 디테일에 대한 집중을 더해 인테리어에 대한 럭셔리의 기준을 다시 세우려 한다. 센터 콘솔의 센트럴 디스플레이로 이어지는 콕핏 디자인은 운전자를 중심에 두고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는 인상을 준다.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2+2 시트의 입체적인 콘셉트 덕분에 더 많은 기능과 공간을 만들고 채워 넣었다.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몇 가지 특정 디스플레이 스타일과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최초의 30.. 2021. 7. 31.
[클래식카 개러지]람보르기니 쿤타치, 17년간 남긴 역사의 흔적들 이탈리아 슈퍼카 제조사 람보르기니가 쿤타치(Countach) 50주년을 기념해 자사의 소셜미디어에 4개의 동영상을 올리고 있다. 매주 월요일 영감을 주는 인물들이 참여해 자동차 아이콘이 남긴 유산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조명한다. 첫번째는 람보르기니 슈퍼카의 미래형 라인의 디자이너인 마르첼로 간디니다. 당시 디자이너들의 스타일과 기술적 자유가 거의 절대적이었던 독특한 시대에 만들어졌으며, 규제와 법적 제약이 거의 없던 시절의 이야기다. 1970년대 그 시기는 디자인의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인 궁극의 창의력이 있던 시기다. 이 시기는 우주 시대를 여는 경쟁과 현대적인 컴퓨터 도입으로 첨단 기술이 도입되고 지오메트릭 패턴 패션이 트렌드를 이끌던 중요한 시기였다. 전세계 침대 위에 붙어 있는 수 십편의 영화 .. 2021. 7. 30.
루프가 이렇게 화려해도 되나? 미니는 그래도 된다 프리미엄 컴팩트카 브랜드 미니는 다양한 컬러 사용에 있어 오랫동안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 루프에 다른 컬러를 사용하는 것으로 클래식 미니가 특유의 표현력을 보이는데 큰 도움을 주었으며, 20년 전 현대식 미니가 출시된 이후 다양한 컬러 조합을 통해 시각적인 액센트를 지속적으로 보여왔다. 오직 미니만 가능한 멀티톤 루프를 선보이며 미니는 외관에서 보여줄 수 있는 개성의 모든 것을 보여주며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루프 컬러를 선보인다. 영국 옥스포드에 있는 미니 공장에서 혁신적인 습식 도장 공정을 최초로 적용해 3가지 컬러를 루프에 적용했다. 루프 디자인의 혁신적인 스타일은 미니 쿠퍼 SE에 처음 적용한다.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의 순수 전기차인 미니 일렉트릭 컬렉션의 일환으로 멀티톤 루프가 최초로 적용되었으며.. 2021. 7. 29.
람보르기니 우르스, 15,000대 생산하며 기록을 계속 갱신하다 이탈리아 슈퍼카 람보르기니는 전세계에서 상반기 판매량이 4,852대를 넘기며 기록을 달성한지 며칠 만에 생산 신기록을 다시 세웠다. 람보르기니 슈퍼 SUV 우르스가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지 3년만에 15,000대라는 놀라운 판매기록을 돌파하며 출시 이후 가장 짧은 기간에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많이 생산된 모델로 기록을 남기게 되었다. 영국으로 가게 될 15,000번째 우르스는 "그라파이트 캡슐" 컬러와 마감을 선택했다. 외장 컬러는 새로운 섀도우 컬러인 그리지오 케레스 매트(Grigio Keres Matt)를 사용하고 스캔달 디테일을 더했다. 투톤 인테리어는 네로/아데/베르데 스캔달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택했다. 우르스는 2017년 12월 출시 이후 람보르기니 전체 판매량의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 우르스가.. 2021. 7. 29.
2021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 디자인을 새롭게 하다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 한 스포츠카가 8월 다시 돌아온다. 2021년형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더 많은 기능을 더하고 더 다양해진 개인맞춤 옵션을 갖췄다. 고객은 휠, 인테리어 옵션, 트림, 익스테리어 컬러 등을 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기본 트림에 더해 특별한 에디션도 준비한다. 서스펜션을 새롭게 구성해 스포티함과 편안함 사이의 폭을 넓혀 다양한 주행 환경에도 적응한다. 2021년 8월 유럽의 전시장에 도착할 예정이며, AMG GT 4도어 쿠페 6기통 모델은 가격이 96,877유로(약1억3천만원)부터 시작한다. 짜릿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최고 수준의 편안함, 일상적인 활용성의 조화를 이룬 메르세데스-AMG GT 4도어 쿠페는 이미 다양하고 충성스러운 팬들이 있다. 이 모델.. 2021. 7. 28.
중국의 람보르기니 탐험대, 중국 북서부 800km 드라이빙 이벤트 즐겼다 람보르기니 중국 법인은 중국 북서부의 장엄한 지역을 가로지르는 42대의 람보르기니로 구성된 에스페리엔자 차이나 지로(Esperienza Giro China) "Journey into the Vast"를 시작하며 닝샤와 간수의 드넓은 지역의 800km를 여행했다. 5일간의 일정 동안 42대의 람보르기니 슈퍼스포츠카와 슈퍼 SUV는 인촨시에서 출발해 높은 봉우리와 계곡으로 가득한 거대한 헬란 산맥을 지나 푸잉 사원에서 현지 문화와 종교체험을 했다. 이들은 석양을 비추는 고요한 붉은 빛이 황하에 떨어지고 어두운 하늘에 별이 빛을 내기 시작하자 광활한 사막으로 달려나오며 중웨이 국도 66호선을 따라 베이창탄에 있는 신기한 고대의 모습을 간직한 마을에 도착했다. 그리고 42대의 람보르기니는 사막과 호수, 오아시스.. 2021. 7. 28.
폭스바겐 골프 R 에스테이트, 강력한 것은 다 모았다 폭스바겐 골프 R 에스테이트는 유난히 스포티할 수도 있지만, 모두에게 다재다능하고 안락한 레저를 즐길 수 있고 가족에게 친근한 모델인 골프 에스테이트 기본 모델의 모든 특성을 그대로 갖고 있다. R-스펙 스포츠 러닝 기어와 모터 레이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는 것 만으로는 일상적인 용도로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R 비즈니스 유닛의 책임자인 스벤 스미츠는, "골프 R 에스테이트는 컴팩트 골프 R과 에스테이트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다. 스포티함, 성능, 감성 모든 것이 공간과 다기능성 그리고 혁신에 어울린다."고 자랑한다. R 에스테이트의 실내는 골프 에스테이트보다 66mm 더 길어진 휠베이스 덕분에 더욱 여유롭다. 특히 탑승자를 위한 여유로운 공간 덕분에 최대 레그룸은 903mm에서 941m.. 2021. 7. 27.
람보르기니 멕시코 1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람보르기니 멕시코는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맥시코 딜러사인 그랜드 첼름(Grand Chelem)과 이탈리아의 스튜디오에서 람보르기니 전용 맞춤 프로그램인 애드 퍼스넘(Ad Personam)이 디자인한 4개의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스페셜 에디션은 멕시코 문화의 4가지 핵심인 비타(Vita-생명), 모르트(Morte-죽음), 송고(Songo-꿈), 템포(Tempo-시간)을 상징한다. 람보르기니의 멕시코 첫 전시장은 2010년 멕시코시티 중심부에 문을 열었다. 이후 람보르기니는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멕시코 북부 몬터레이에 있는 또 다른 전시장과 함께 이 지역에서 영향력을 확대했다. 람보르기니 멕시코는 지난 10년간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4개의 특별한 에디션을 제안했다. 각각의 V10 스포츠카는 다양한 .. 2021. 7. 27.
[한국엔 없지만] 전기차 포드 F-150 라이트닝 프로, 상용차로 만랩이다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용차 라인에 올 뉴 올 일렉트릭 2022 F-150 라이트닝 프로가 새롭게 추가된다. 자영업자를 위해 제작된 이 모델은 기존의 빌트 포드 터프(Built Ford Tough) 성능, 기능과 내구성을 생산성 향상과 운영비 절감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기능을 더하는 첨단 전기 플랫폼에서 나오며 배출가스가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 지난 5월 24일부터 온라인에서 예약이 시작되었고, 내년 공식 출시되면 미국 전역의 644개 전기차 인증 포드 상용차 센터 네트워크와 2,300개의 EV 인증 포드 딜러가 세일즈, 서비스, 금융, 충전 솔루션 등을 지원 한다. 상용차 고객을 위한 능력들 올 뉴 F-150 라이트닝 프로는 혁신, 성능, 기능면에서 어떤 타협도 하지 않았다. 합리적인 가격의 F.. 2021. 7. 26.
기아, 고객 선호사양 확대한 ‘The 2022 셀토스’ 출시 기아가 22일(목) 셀토스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2 셀토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 대표 소형 SUV 셀토스는 2019년 출시 이후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신규 기아 엠블럼을 적용한 The 2022 셀토스는 1열 USB 단자를 기본화하고 기존 상위 트림에서만 적용할 수 있었던 고객 선호 사양을 하위 트림까지 확대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는 기본 트림인 트렌디에서 LED 헤드램프ㆍ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ㆍ루프랙 등으로 구성된 ‘스타일’ \ 패키지를 운영해 고객의 디자인 선택권을 확대했다. 아울러 고객이 합리적으로 차량을 구성할 수 있도록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BOSE 프리미엄 사운드ㆍ러기지 커버링 쉘프로 구성된 ‘BOSE 프.. 2021. 7. 26.
포르쉐가 바라보는 하늘, 에어택시의 미래는? 버티컬 모빌리티에 대한 생각은 금융시장에서 전례 없는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다. 수십억 달러 투자금이 이 신생 섹터로 모이고 있으며 제품은 아직 눈에 보이지 않는 상태에도 불구하고 집중되고 있다. 전기를 사용하는 수직이착륙(VTOL-Vertical take-off and landing) 모빌리티에 대해 어떤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포르쉐 컨설팅(Porsche Consulting)의 새로운 연구 기술, 가능한 사업 모델과 벤처 기업들의 상태에 대한 정리를 통해 에어 택시가 미래 모빌리티에서 어떤 역할을 하기 될지 예측해 본다. 평가는, VTOL 모빌리티는 향후 15년간 매력적인 교통수단이 될 수 있다. 그렇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지금의 택시를 이용하는 것처럼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에어 택시만으.. 2021. 7. 25.
우아한 라인을 그리다, BMW 4 시리즈 그란쿠페 오리지널 BMW 4 시리즈 그란 쿠페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뉴 4 시리즈 라인업에 2세대 모델이 추가되었다. 이 새로운 4도어 쿠페는 눈에 띄게 개선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BMW 브랜드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담은 명확한 라인, 인테리어의 세련된 프리미엄, 기능과 커넥티비티 부분에서 수 많은 혁신을 통한 상상을 현실로 만들었다. BMW가 추구하는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스포티한 우아함 외에도 현대적인 기능들은 프리미엄 중형 세그먼트에서 자리잡을 그란 쿠페 콘셉트의 핵심이다. 2열 공간, 풀사이즈 시트 5개, 대형 테일게이트 그리고 가변형 트렁크 구조를 갖춘 뉴 BMW 4 시리즈 그란 쿠페는 일상적인 주행은 물론 장거리 주행에서도 BMW 특유의 기술을 그대로 보여준다. BMW 4 시리즈 그란 쿠페의 고성능 .. 2021. 7. 24.
푸조와 샘소나이트가 만든 여행용 캐리어 푸조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품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며 푸조의 새로운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기내용 캐리어를 더하며 업마켓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견고한 샘소나이트 C-Lite 모델을 기반으로 한 상징적인 디자인은 팬들과 사자 브랜드의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 4개의 바퀴의 내구성, 가볍고 실용적인 크기로 주말이나 출장에 이상적인 이 제품은 푸조 부띠그 온라인 몰에서 399유로(약550,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푸조는 자동차 세계와 여행이 밀접하게 맞닿아 있다는 점을 감안해 샘소나이트와 손잡고 기내용 캐리어를 제작했다. 두 브랜드는 하이엔드 제너럴리스트의 입지를 재확인 하고 있으며 여행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이 캐리어의 상징적인 조개 모양 디자인은 샘소나이트의 견고함.. 2021. 7. 23.
[클래식카 개러지]Q가 만든 애스턴마틴 밴티지 로드스터, A3 100주년 기념 에디션 애스턴마틴은 가장 다이내믹하고 짜릿한 스포츠카 시리즈 중 하나인 신형 밴티지 로드스터로 애스턴마틴 모델 중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자동차인 'A3'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다. 우리가 'A3'로 알고 있는 No.3 섀시가 런던 캔싱턴의 애빙던 로드에 있었던 생산시설에서 세상에 그 모습을 드러낸지 100년이 지났다. 양산이 시작되기 전에 제작된 애스턴마틴 프로토타입 5대 중 3번째인 이 자동차는 애스턴마틴의 공동 설립자인 리오넬 마틴(Rionel Martin)이 즐겨 사용했다. 1.5리터 11hp의 출력을 내는 4기통 사이드 밸브 엔진을 탑재한 'A3'는 레이싱 보디의 날렵한 라인을 갖고 있었으며, 1922년 에섹 모터클럽 코프 힐클라임에서 1위를 차지했고, 1923년 136km/h의 속도로 브룩랜드 서킷을.. 2021. 7. 23.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클래스 - 4편] 특별한 모니터링 기능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는 루프라이너에 장착된 카메라의 도움으로 뒷좌석 탑승자의 움직임과 제스처를 인식할 수 있다. 이것은 MBUX 인테리어 어시스트의 부가 기능이기도 하다. MBUX 인테리어 어시스트는 뒷좌석 탑승자가 차량에 탑승할 때부터 작동한다. 헤드레스트가 움직이는 것이 그 시작이다. 옵션인 컴포트 도어는 제스처에 반응해 닫히고 팔을 뻗어 멈출 수 있다. 뒷좌석에서 안전벨트를 더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벨트 익스텐더는 벨트를 착용하려는 손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즉시 바로 움직인다. 자동차가 움직이며 운전자가 리어 윈도우를 바라보며 고개를 돌리면 뒷좌석의 헤드레스트가 가장 낮은 위치로 내려가며 후방 시야를 확보한다. 동승자석에 사람이 타지 않은 상태이며 물건이 올려져 있지 않으면 시트는 자동으로.. 2021. 7. 22.
728x9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