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자동차가 차량 관리, 카 라이프 등 현대/제네시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 정보를 담은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e-Book은 기존 책자 형태의 가이드북과 비교해 고객 편의성과 정보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디지털을 기반으로 제작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 퀴즈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PC, 모바일 등 기기별로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각각 적용함으로써 가독성과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함께 높였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정보들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이번 e-Book 출시를 통해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향후 판매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케어 서비스 가이드 e-Book’은 오늘부터 현대차/제네시스 공식 홈페이지 및 차량 카탈로그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반응형
'MOBILIT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레스 EVX, 무선 충전 가능한 기술 공개, CES 2024에서 선보인다 (0) | 2024.01.12 |
---|---|
폭스바겐, 신형 모델에 챗GPT 통합해 출시한다 (0) | 2024.01.12 |
볼보, 2024년 1만8천대 판매와 1000억원 투자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1) | 2024.01.12 |
폴스타 어떠냐구요? 고객이 인정했으니 믿을 만 하죠!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전기차 부문 1위 선정 (0) | 2024.01.12 |
차원이 다른 럭셔리, 레인지로버 하우스에서 즐긴다 (0) | 2024.01.11 |
기아, CES 2024에서 다양한 PBV 차량 선보이며 미래 모빌리티 시장 리드 약속 (3) | 2024.01.11 |
BMW, CES 2024에서 놀라운 디지털 기술 선보인다 (1) | 2024.01.11 |
150명의 고객만 느끼는 스포티한 디자인, 렉서스 ES 300h F SPORT 디자인 패키지 출시 (2) | 2024.01.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