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호주오픈 후원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기아는 7일(일) 호주 빅토리아 주 멜버른 파크에서 기아 및 호주오픈 관계자, 닉 키리오스(Nick Kyrgios) 선수, 딜런 알콧(Dylan Alcott)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2021 호주오픈 대회’ 공식 차량 전달식과 신규 로고 공개 이벤트를 가졌다.
이 날 전달된 차량은 쏘렌토 70대, 카니발 50대, 니로 10대 등 총 130대의 차량으로 대회 기간 중 참가 선수, VIP, 대회 관계자 등의 이동과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해 활용된다.
기아는 차량 전달식과 더불어 이번 호주오픈의 공식 스폰서로서 기아의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메시지를 전세계 고객들에게 홍보할 계획이다.
기아는 대형 LED 부스를 설치하고 기아의 새로운 CI, 브랜드 방향성, 글로벌 홍보대사 라파엘 나달(Rafael Nadal) 선수 소개, 친환경차 라인업 등의 내용을 역동적인 미디어 아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전달한다.
기아는 호주오픈의 유일한 메인 스폰서 권한을 활용하여 전세계 고객들에게 새롭게 바뀐 CI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Movement that inspires’를 전달할 계획이다.
기아는 이번 호주오픈을 맞아 글로벌 고객들을 라파엘 나달과의 가상 테니스 랠리에 초대하는 ‘Make Your Move’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Make Your Move 프로그램은 라파엘 나달과 인플루언서들의 가상 테니스 랠리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디지털 형식의 프로모션이다. (링크: https://www.instagram.com/p/CKyLT0hHSAO/?utm_source=ig_web_copy_link)
또한 기아는 이번 호주오픈 동안 라파엘 나달에게 글로벌 스포츠 용품 기업 바볼랏(Babolat)과 제작한 테니스 가방, 기아 로고가 그려진 마스크 등을 제공해 홍보 효과를 높일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세계 4대 메이저 대회인 호주오픈과 20년간 동행하면서 글로벌 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 기아 브랜드와 호주오픈의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다양한 영감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MOBILIT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 모빌리티를 이끌어 갈 폭스바겐 월드카 ID.4, 글로벌 런칭이 시작된다 (0) | 2021.02.09 |
---|---|
현대차, 2020 판매 우수자 TOP 10 공개 (0) | 2021.02.09 |
[한국엔 없지만] 710마력 닷지 듀랑고 SRT 헬캣(Hellcat) (0) | 2021.02.08 |
현대차, 포터 II 일렉트릭 특장차 판매 개시 (0) | 2021.02.07 |
재규어 랜드로버의 미래 전기차를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의 핵심은 복합소재 (0) | 2021.02.07 |
재규어 C-TYPE, 70주년 맞이해 클래식 패밀리 가입한다 (0) | 2021.02.06 |
[포르쉐 개발센터 - 2편] 엄격한 품질 기준에 맞추고 완벽한 포르쉐로 태어나는 과정 (0) | 2021.02.05 |
[아방가르드 해치백 그리고 SUV, DS4 : 1편] DS4의 카리스마 넘치는 디자인 (0) | 2021.0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