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맥라렌의 새 얼굴, '볼드 맥라렌' 캠페인, 이정후와 함께 시작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4. 2. 12.
반응형

 

영국의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발탁했음을 공표했다.
 
맥라렌은 모터스포츠에서 축적한 핵심 기술력을 집약해 일반 도로트랙 모두에서 폭발적 스피드와 주행감을 선사하는 궁극의 슈퍼카 브랜드로 유명하다현재에 안주 하지 않고지속적이고 혁신적인 슈퍼카 개발을 목표로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는 기술 개발을 하며 슈퍼카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자 한다.

캠페인 ‘볼드 맥라렌’ 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을 기념한다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자신의 레이싱 팀을 창단한 이후 굵직한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하고, 10년도 채 되지 않아 양산형 슈퍼카 브랜드를 제작하는 등 큰 발자취를 남겼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하고 혁신적이며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지닌 기업가이자 선구자브루스 맥라렌의 정신을 공유하며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볼드 맥라렌’ 캠페인은 이정후와 맥라렌의 역동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그 필두에는 최첨단 기술과 괄목할만한 성능이 결합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슈퍼카 맥라렌 아투라가 있다아투라는 혁신과 정밀함의 상징으로이정후의 위대함을 향한 거침없는 도전을 완벽하게 반영한다.
 

볼드 맥라렌의 첫 번째 주자로는 스포츠스타 이정후가 선택되었다이정후는 역대 한국프로야구 진출 선수 중 가장 높은 연봉 계약을 체결하며올해부터 미국 프로리그로 무대를 옮긴다

이정후는 특출 난 실력과 결단력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도전정신을 지녀 ‘볼드 맥라렌의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하는 적임자이다뿐만 아니라한국에서의 7번 시즌 동안 5회 골든 글러브를 수상하며 전례 없는 위업을 달성했고팬들의 큰 사랑도 받고 있다.

이정후는 한국 프로야구의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업적을 세운 그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도전 정신을 길러왔으며타석에서의 두려움 없는 결정을 내린다고 밝힌 바 있다. 2017년부터 선수생활을 시작한 그는매순간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끊임없는 훈련으로 후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이정후 선수는 맥라렌과 함께하는 것은 제 꿈이었다끊임없이 완벽함을 추구하고혁신을 바라는 브랜드의 모습이 저에게 깊은 울림을 준다맥라렌과 인연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저 역시 경계를 허물고 끊임없이 발전하기 위한 열정을 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맥라렌 서울 이승윤 총괄이사는“’볼드 맥라렌’ 캠페인을 통해 이정후 선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이정후 선수의 뛰어난 기술과 변함없는 헌신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도전은 우리 브랜드에 깊은 울림을 준다우리는 지속적으로 다음 세대에게 영감을 주고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