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는 미국 시장에서 판매할 2세대 올 뉴 2023 니로 PHEV(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가격을 발표했다.
니로 PHEV는 2개 트림으로 운영하며, 니로 PHEV EX 트림은 33,740달러(약 4,850만 원), SX 투어링 트림은 39,490달러(약 5,680만 원)부터 시작한다.
2023년형 니로 PHEV는 전체적으로 더 커졌으며 더 넓은 실내 공간으로 탑승자에게 편안한 공간을 만들지만 이전 세대보다 25% 더 성능이 개선되어 전기 모드 주행거리는 53km까지 늘어났다.
듀얼 파노라믹 디스플레이와 전송 가능한 디지털 키와 같은 기아의 최신 편의 기능이 더해졌으며, 기아의 '오퍼짓 유나이티드' 철학에서 영감을 얻은 과감한 디자인도 추가되었다.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기 위해 SX 투어링 트림에는 18인치 휠과 투톤 에어로 C-필러 컬러 패널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EX 트림에는 실내를 더 따뜻하게 만들어 주는 열선 내장 시트와 열선 스티어링 휠이 포함된 콜드 웨더 패키지를 옵션으로 추가했다.
니로 PHEV에는 전방 충돌 방지 보조, 사각지대 충돌 경고, 후방 교차 충돌 방지 보조, 보행자 및 교차로 대향차 감지 기능이 더해진 자동 긴급 제동, 차선 유지 보조 등 16가지 어드밴스드 드라이버 어시스턴스 기능이 기본 사양에 포함되어 있다.
니로 PHEV는 강력한 62kW 출력의 전기 모터와 결합한 1.6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합계 출력 180hp와 26.9kg.m의 토크를 낸다. 6단 듀얼 클러치가 기본 탑재되며 전륜으로 구동력을 전달한다. 레벨 2 완속 충전기를 사용할 경우 11.1kWh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는 3시간이면 100% 충전 가능하다. 2023년형 니로 PHEV는 미국 50개 주 전역에서 구매 가능하다.
'MOBILIT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콘이 돌아왔다, 르노 4에버 트로피 (0) | 2022.10.28 |
---|---|
신형 캐딜락 CT5, 위장막 거의 걷어내고 테스트 중 (0) | 2022.10.27 |
람보르기니 400 GT 2+2, 애비 로드에서 비틀즈를 기억하다 (0) | 2022.10.26 |
부가티 함부르크 전시장, 부가티 최신 콘셉트로 공간 재창조 (0) | 2022.10.25 |
EV6 GT-라인, 독일 자동차 전문지 비교 테스트에서 아우디 Q4 e-트론 압도 (0) | 2022.10.23 |
새로운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 SUV, "더 뉴 메르세데스-AMG EQE SUV' 공개 (0) | 2022.10.22 |
아이코닉 V12 엔진의 절정,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0) | 2022.10.21 |
아이오닉 5가 전원을 공급하는 특별한 곳, 영국 '호텔 현대' (0) | 2022.10.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