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BIG

전체 글1758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이번엔 가솔린 버전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프리미엄 4-도어 쿠페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The new Audi A7 55 TFSI quattro Premium)’의 24년식 상품성 개선 모델을 출시하고 2월 19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A7’은 아우디만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쿠페형 세단 디자인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모델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24년식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은 이전 ‘아우디 A7’의 상품성 개선 모델로 20인치 5-세그먼트 스포크 스타일 휠과 새로운 인레이를 적용해 디자인에 역동성과 품격을 더하고, 어떤 주행환경에서도 맞춤형 드라이빙이 가능한 편의사양이 추가되었다. 최적의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는 다이내믹한 파.. 2024. 2. 17.
애스턴마틴 밴티지 GT3 공개, 모터스포츠 역사의 새로운 장 연다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로드카용 신형 밴티지 글로벌 공개와 더불어 신형 밴티지 GT3 레이싱카를 선보였다. 밴티지 GT3는 날카로운 역동성,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일을 반영해 강력한 성능을 가진 새로운 GT 경주용 자동차로 거듭나며 애스턴마틴의 유명 모터스포츠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밴티지 GT3는 2018년에 데뷔해 큰 성공을 거두고 최근 단종된 밴티지 GTE와 GT3 차량들을 종합적으로 발전시킨 모델이다. 로드카용 신형 밴티지와 동일한 기계적인 구조를 가진 밴티지 GT3는 애스턴마틴의 알루미늄 합금 샤시 구조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트윈 터보차저 4.0리터 V8 엔진으로 구동된다. 차체 전방부터 후방까지 드라마틱하고 완전히 새로운 에어로다이내믹 패키지, 전면적으로 개선된 서스펜.. 2024. 2. 16.
영국의 신사가 타는 슈퍼카, 애스턴마틴 신형 밴티지 공개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이 상징적인 레이싱 혈통의 최신 모델인 신형 밴티지(Vantage)를 공개했다. 전형적인 애스턴마틴의 스포츠카이자 74년의 역사상 가장 운전자에 집중하고 빠른 밴티지는 순수하고 타협 없는 성능과 자신감으로 최고의 스릴을 선사한다. 밴티지는 현대적인 시각을 통해 여러 세대의 열렬한 팬들을 사로잡은 특징들을 대표하며, 동시에 오늘날의 스포츠카 시장에서 점차 찾기 어려운 특징들을 지닌다. 이처럼, 밴티지는 압도적인 퍼포먼스,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핸들링, 미세하게 튜닝된 프론트 엔진 후륜 구동 샤시의 완벽한 균형을 추구하는 열렬한 팬들의 욕구를 충족시킨다. 지난해 DB12 쿠페와 볼란테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발표한 신형 애스턴마틴 밴티지는 차세대 스포츠카를 더욱 강화하여,.. 2024. 2. 14.
미국 유수 자동차 전문지가 인정한 SUV, 지프 더 뉴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 연속 수상 지프 ‘더 뉴 2024 랭글러(이하 ‘더 뉴 랭글러’)와 ‘그랜드 체로키’는 각각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 웹사이트 카즈닷컴(Cars.com)의 ‘2024 베스트 SUV’와 미국 최장수 자동차 전문 TV 프로그램 모터위크(MotorWeek)의 ‘베스트 중형 SUV’를 수상했다. 카즈닷컴은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SUV를 대상으로 성능, 다재다능함, 가치가 가장 뛰어난 차량을 매년 선정해오고 있다. 카즈닷컴이 ‘2024 베스트 SUV’로 선정한 차량은 더 뉴 랭글러 전체 라인업으로, 2.0L 및 3.6L 가솔린 모델, 8기통 엔진을 탑재한 랭글러 루비콘 392, 그리고 전기모드로만 약 34km(21마일) 주행 가능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랭글러 4xe를 포함한다. 특히 지프는 지난해 그랜드 체로키가 2023 .. 2024. 2. 14.
설 연휴엔 BMW 조이몰 한 번 가볼까? 혜택이 너무 많다 BMW 코리아가 오는 2월 29일까지 3주 간 BMW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Joy Mall)’에서 설 맞이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조이몰에서 판매되는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일부 품목 제외)은 기본적으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BMW 미니어처 제품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된다. 또한, 총 구매금액이 35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BMW 핫 워터 보틀’을, 5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레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1544-6704)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 2024. 2. 12.
맥라렌의 새 얼굴, '볼드 맥라렌' 캠페인, 이정후와 함께 시작 영국의 럭셔리 슈퍼카 브랜드 맥라렌(McLaren)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 서울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볼드 맥라렌(BOLD McLaren)’의 새 얼굴로 프로야구 선수 이정후를 발탁했음을 공표했다. 맥라렌은 모터스포츠에서 축적한 핵심 기술력을 집약해 일반 도로, 트랙 모두에서 폭발적 스피드와 주행감을 선사하는 궁극의 슈퍼카 브랜드로 유명하다. 현재에 안주 하지 않고, 지속적이고 혁신적인 슈퍼카 개발을 목표로, 극한의 한계에 도전하는 기술 개발을 하며 슈퍼카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자 한다. 캠페인 ‘볼드 맥라렌’ 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전설적인 레이서이자 엔지니어였던 브루스 맥라렌(Bruce McLaren)을 기념한다. 브루스 맥라렌은 1963년 자신의 레이싱 팀을 창단한 이후 굵직한 레이싱 대회에서 우.. 2024. 2. 12.
16시간의 여행을 즐긴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 신청해 볼까? 스웨덴의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야간 시승 프로그램인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Polestar Night Drive)’를 진행한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고객들이 더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프리미엄 전기 퍼포먼스 패스트백 폴스타 2를 경험하도록 마련한 특별 시승 프로그램이다. 기존 정규 시승 프로그램이 1시간 동안 스페셜리스트와 동승하는 구조였던 것과 비교해, 최대 16시간까지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폴스타 나이트 드라이브는 서울과 경기 하남, 부산, 제주, 그리고 대전까지 총 다섯 곳의 폴스타 스페이스 및 차량 출고센터에서 진행한다. 서울과 하남, 제주에서는 19시에 차량을 픽업하여 익일 오전 10시까지 시승할 수 있으며, 부.. 2024. 2. 12.
제네시스, 브랜드 공식 파트너로 전설적 드라이버 재키 익스 선정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벨기에 출신의 전설적 드라이버 재키 익스(Jacky Ickx)를 제네시스 브랜드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8일(목) 밝혔다. 재키 익스는 포뮬러 원(Formula One, 이하 F1), 24시간 내구 레이스 등 모터스포츠에서 20년 이상 활약하며 총 14회 우승을 차지한 레이싱계의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1962년 벨기에에서 열린 모터사이클 대회 메테 그랑프리(Mettet Grand Prix) 50cc 클래스를 통해 모터스포츠에 입문했으며, 1967년 이탈리안 그랑프리(Italian Grand Prix)에 참가하며 포뮬러 원(Formula One, F1)에 데뷔했다. F1 커리어 동안 총 8번의 우승과 25번의 포디움 피니시를 기록했다. 1966년에는 벨기에에서 열린 스.. 2024. 2. 11.
BMW, '뉴 X1 M35i xDrive' 공식 출시, M의 감성 제대로 느낀다 BMW 코리아가 BMW M의 강력한 성능과 향상된 디지털 편의성을 갖춘 고성능 프리미엄 소형 SAV ‘뉴 X1 M35i xDrive’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뉴 X1 M35i xDrive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BMW X1 라인업의 고성능 모델로, 내외관에 BMW M 전용 디자인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하고 BMW M 특유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BMW M 특유의 역동적인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적용된 내외관 BMW 뉴 X1 M35i xDrive의 외관은 M 특유의 역동적인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적용해 보다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한다. M 로고가 적용된 전면 수직형 더블 바 키드니 그릴과 M 전용 전면 스포일러, M 전용 사이드 미러가 조화를 이뤄 강렬한 인상을 자아낸.. 2024. 2. 11.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더 강력해져 돌아왔다. 2024년형 GMC 시에라 공식 출시 제너럴 모터스의 프리미엄 픽업∙SUV 브랜드 GMC가 상품성 업그레이드와 함께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2024년형 시에라(Sierra)를 선보이며 오늘부터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 윤명옥 전무는 “GMC의 플래그십 모델인 시에라는 국내 풀사이즈 픽업트럭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기념비적인 모델로, 연식변경을 통해 상품성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면서 “새로운 컬러와 옵션을 적용한 2024년형 시에라는 정통 아메리칸 픽업트럭 다운 최고의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올해도 국내 아웃도어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폭발적인 배기음에 새로운 옵션 적용까지, 상품성 대폭 업그레이드 2024년형 시에라는 연식.. 2024. 2. 11.
용의 해를 맞이해 특별한 비스포크 담은 롤스로이스, 팬텀 익스텐드 및 컬리넌에 적용 롤스로이스모터카가 2024년 ‘용의 해(Year of the Dragon)’를 상징하는 비스포크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는 2월 10일 음력 설을 기념하는 이번 비스포크 컬렉션은 권력, 성공, 번영을 상징하는 용으로부터 영감을 얻었으며, 3대의 팬텀 익스텐디드 및 1대의 컬리넌을 기반으로 총 4대 한정 제작됐다. 이번 비스포크 컬렉션의 실내외 곳곳에는 용의 전통적 형태가 충실하게 재현된 동시에 용에 대한 현대적이고 간결한 표현이 적용됐다. 3대의 컬렉션에는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활용해, 용의 형상을 고도로 현대적인 예술 작품으로 재해석한 페시아 패널이 포함됐다. 세 작품은 롤스로이스 전담 아티스트의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탄생했으며, 작업 과정에만 각각 2주 이상의 기간이 소요됐다. 복잡한 3차원.. 2024. 2. 11.
가격이 내렸네? 현대자동차 2024년형 코나 출시 현대자동차가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2024 코나’를 6일(화)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2024 코나는 실용성을 높인 신규 트림 ‘모던 플러스’를 추가하고 트림별로 안전 및 편의사양을 기본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 추가된 모던 플러스는 엔트리 트림인 모던 트림을 기반으로 운전석 전동시트, 1열 통풍 시트,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1열) 등 고객 선호 사양이 기본 적용돼 상품성이 향상됐다. 또한 현대차는 모던 트림에 2열 에어벤트, 인기 트림인 프리미엄에 직물 루프와 18인치 알로이 휠(하이브리드 모델 제외)을 기본화하고 최상위 트림 인스퍼레이션에 진동 경고 스티어링 휠을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으로 구성된 선택 사양인 ‘현대 스마트센스’에도 .. 2024. 2. 11.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e 콰트로 프리미엄, 출시, 가격은? 아우디 코리아는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e 콰트로 프리미엄(The new Audi A7 55 TFSI e qu. Premium)’의 24년식 상품성 개선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프리미엄 4-도어 쿠페 A7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버전인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e 콰트로 프리미엄’은 우수한 연비와 다이내믹한 엔진 성능이 지능형 드라이브 시스템과 조화를 이뤄 더욱 효율적인 주행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출시하는 24년식 모델은 작년 7월 출시한 ‘더 뉴 아우디 A7 55 TFSI e 콰트로 프리미엄’의 상품성 개선 모델로 새로운 디자인의 싱글프레임, 고급스러운 인레이와 가죽소재가 기본 적용되었으며 운전자의 편의사양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강력한 하이브리.. 2024. 2. 11.
2월에도 특별한 모델 쏟아진다, BMW 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4종 출 BMW 코리아가 8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이달에는 스페셜 컬러를 적용한 BMW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과 BMW 코리아 공식 딜러사 각각의 철학을 담은 인디비주얼 색상이 적용된 ‘M850i 인디비주얼 에디션’이 출시되며, 지난 1월 한정 에디션 판매 개시 20분 만에 총 294대가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520i 스페셜 에디션’, 그리고 ‘M2 스페셜 에디션’을 추가로 선보인다.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 BMW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은 BMW M을 대표하는 고성능 모델 M4 컴페티션 M xDrive 쿠페에 스페셜 컬러인 ‘리베라 블루’를 적용한 한정 판매 모델이다. 외부에는 블랙 색상의 M 컴파운드 브레이크와 탄소.. 2024. 2. 11.
전기차 충전은 얼마나 편해졌을까? EV 트렌드 코리아 2024 설문조사하고 무료 초청장 받고 직접 확인하러 가볼까? 전기차 충전은 얼마나 편해졌을까? EV 트렌드 코리아 2024 설문조사하고 무료 초청장 받고 직접 확인하러 가볼까? 전기차 시대가 어느새 우리 일상이 되어 버렸다. 불과 몇 년 전만 하더라도 전기차를 타는 사람들은 얼리 어답터라 불렀고, 전기차 충전소는 마치 관광 스폿을 보는 것 같은 신기함 가득한 곳이었다. 그러나 짧은 시간 동안 전기차는 우리 일상으로 빠르게 스며들었고, 2023년에는 100만대가 넘는 전기차가 등록되는 등 본격적인 전기차 시대가 열렸다. 일반적인 내연기관을 생각해보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것이 바로 주유소의 숫자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10분 내외로 도심이나 고속도로, 시외 곳곳에 주유소가 있으니 연비가 좋은 차나 연비가 좋지 않은 차나 걱정 없이 다닐 수 있다. 하지만 전.. 2024. 2. 9.
728x90
반응형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