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4. 8. 20.
반응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19()부터 9 14()까지 4주간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한 A/S 부담을 낮춰주는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보증 기간 혹은 보증 마일리지가 만료된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푸조·시트로엥·DS오토모빌)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폭우와 폭염의 반복으로 지친 차량을 점검하고, 장거리 운행이 많은 추석 연휴에 미리 대비할  있도록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 보증이 만료된 고객들도 안심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공식 서비스센터의 정비 혜택을 받을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모파(MOPAR®) 순정부품, 액세서리  머천다이즈 아이템, 공임비  다양한 항목을 10~30% 할인한다. 엔진오일과 타이어를 제외한 모파 순정부품의 경우 출고  기간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해 출고  3~5년이 지난 경우 15%, 5~7년은 20%, 7 이상은 30% 할인한다. 모파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공임비* 또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서비스센터에 한해 지원

또한, 보증이 만료된  1 이상 장기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부품  액세서리  20만원(권장소비자가 기준) 이상 구매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별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 대상은 일반 수리에 한하며, 보험  보증, 리콜 수리는 제외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저희 차량들과 오랜 기간 함께해 주시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고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차량을 운행할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부담을 낮출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사후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여 나가겠다 전했다.

이달의 숫자는 "4", BMW 8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뉴 M4, 뉴 4시리즈로 결정!

 

이달의 숫자는 "4", BMW 8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뉴 M4, 뉴 4시리즈로 결정!

BMW 코리아가 오는 19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8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4종을 출시한다. 8월에는 최근 신형 모델을 내놓은 ‘뉴 M4’와 ‘뉴 4시리즈’의 출시 기념 특별

seinedrive.tistory.com

 

‘2024 체크 마이 지프 캠페인 ‘2024 체크 마이 푸조 캠페인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