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벤츠,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2020"에서 가장 럭셔리한 자동차 브랜드에 선정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0. 11. 2.
반응형

독일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는 다시 한번 전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다. 미국 유명 브랜드 컨설팅업체 인터브랜드가 선정한 올해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순위에서 벤츠는 8위에 올랐다. 브랜드 가치가 492억6천8백만 달러로 추정되며 유럽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10위 안에 들었다.

메르세데스 벤츠 마케팅 부사장인 베니타 페처는, "올해 메르세데스 벤츠 팀 전체가 다시 한번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10위권 안에 들어간 것이 자랑스럽고, 4년 연속 세계 최고 고급 자동차 브랜드로 올라서게 되었다. 벤츠의 성공의 열쇠는 광범위한 디지털 그리고 물리적 포맷을 활용한 브랜드 경험과 뛰어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집중하는 것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는 언제나 고도의 혁신과 고객들에게 명확하며 특별한 럭셔리 클래스 모빌리티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모든 메르세데스 벤츠의 제품과 서비스는 모든 노하우를 담고 있으며 현대 럭셔리의 매력을 구현하고자 하는 브랜드 DNA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메르세데스 벤츠 브랜드는 혼란한 시기에도 성공적으로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으며, 앞으로도 신뢰와 일관성을 전달해 고객과 브랜드의 장기적인 유대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다.

출처:메르세데스벤츠

 


 

 

굿우드 스피드위크의 신형 벤틀리 V8 패밀리

벤틀리는 영국 굿우드 스피드위크에 참가해 브랜드의 스포츠 DNA를 대표하는 새로운 고성능 모델들을 선...

blog.naver.com

 

메르세데스 벤츠 뉴 S 클래스, 무인 발렛주차를 위한 세계 최초의 시도

공항에서 주차하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자동주차기능을 활용하려 한다. 메르세데스 벤츠, 보쉬, 주차...

blog.naver.com

 

디젤보다 더 싸다. ‘더 뉴 싼타페’ 가솔린 사전계약 실시

현대차가 ‘더 뉴 싼타페’ 가솔린 2.5 터보 모델의 사전계약을 11월 2일(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지...

blog.naver.com

 

주행거리 700km 이상, EQS를 앞세운 메르세데스 벤츠의 EQ 브랜드 전략

럭셔리와 최고급 세그먼트의 새로운 세대의 전기차는 모든 면에서 확장성을 갖고 있으며 모든 라인업에 적...

blog.naver.com

 

1995년 마지막 공랭식 포르쉐 911 터보를 추억하다

그것은 끝이면서 시작을 의미하는 것이었다. 911 시리즈 모델에서 공랭식 박서 엔진이 사라지면서 바이터보...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