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차박을 위한 최고의 SUV, 포드 브롱코 4도어 소프트톱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1. 1. 6.
반응형

끝없는 모험을 위해 디자인 된 Built Wild® 2021년형 포드 브롱코 4도어 SUV는 실내에 다양한 아웃도어 장비를 운반할 수 있는 여유로운 공간과 스마트한 기능들 그리고 다양한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어 2명이 바람과 별을 보며 차박을 즐기기에 완벽한 SUV다.

브롱코 수석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빌 망간은, "우리는 오프로드 마니아와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고 브롱코가 영리하고 편안하게 오프로드 캠핑 경험을을 한차원 다르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우리는 4도어 모델들이 차박을 편안하게 할 수 있게 만들고 톱을 제거해 하늘을 볼 수 있게 했다. 그래서 차박을 하는 사람들에게 환상적인 밤하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한다.

 

누구에게나 최적의 차박을 위한 공간이 되다

적재공간이 넓은 2021년형 포드 브롱코 4도어 SUV의 공간에서 침낭을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은 0.6평이 넘고 길이는 183cm나 된다. 2열 시트를 폴딩하고 시트를 조절하면 추가로 25cm의 여유 공간이 생긴다. 2m가 넘는 큰 키의 캠퍼들의 경우 1열 시트를 앞으로 밀고 대각선으로 누우면 충분히 공간을 만들 수 있다. 2021년 말 출시 예정인 브롱코 4도어 옵션인 슬라이드 아웃 테일게이트를 이용하면 약 270cm의 여유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잊지 못할 밤하늘을 즐기고 침낭을 놓기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브롱코 4도어의 루프는 야외에서 아주 쉽고 빠르게 탈착이 가능하다. 접이식 소프트톱과 경량 하드톱까지 선택 가능하며 톱을 탈거하면 1.24제곱미터의 하늘을 더 볼 수 있게 된다. 이것은 동급 최고 수준의 면적이다.

 

아웃도어 장비를 위한 여유로운 공간

아웃도어 장비를 탑재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한다면 기본형 4도어 소프트톱 브롱코 SUV는 2,350리터의 공간(하드톱은 2,197리터)을 확보할 수 있어 경쟁모델인 4도어 지프 랭글러보다 2열시트를 폴딩한 상태로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그리고 2도어 브롱코는 1,480리터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2열시트를 폴딩할 경우 최대 117cm의 길이를 확보할 수 있다.

아웃도어 장비를 루프 위에 올릴 수 있는 방법도 있다. 2021년부터 브롱코 2도어 및 4도어에는 야키마(Yakima®)에서 제공하는 플랫폼 루프캐리어와 헤비듀티 2인용 텐트를 포함 200여개가 넘는 포드 라이센스 액세서리를 별도 장착할 수 있다.

빌 망간은, "브롱코는 당신을 모험 가득한 곳에 데려다 줄 튼튼한 4X4 이상의 것이 되도록 디자인되었고, 목적지도 가고자 하는 바로 그곳이다. 하루종일 사막의 모래를 가로지르거나 바위투성위의 오솔길을 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하루가 저무는 시간에는 브롱코가 당신의 멋진 베이스캠프가 되는 동시에 아웃도어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그 자체가 될 것이다."라고 말한다.

 


 

 

특별한 제네시스를 위한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 ‘G-FINANCE’ 출시

특별한 제네시스 고객을 위한 특별한 금융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제네시스는 제네시스 전용 금융 ...

blog.naver.com

 

오프로드 성지 트로나 피나클스에서의 하룻밤, 기아 텔룰라이드와 루프네스트 루프톱 텐트의 컬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많은 사람들이 좁은 공간에 또는 넓은 공간에 모이는 것이 어려워졌다. 그래서 사람...

blog.naver.com

 

미국 캘리포니아 오렌지카운티 '카스앤커피'에서 만난 마세라티 MC20

지난 12월 4일, 마세라티 코리아가 마세라티의 새로운 슈퍼카 MC20을 한국시장에 공개했다. 12월 5일부터...

blog.naver.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