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BMW 뉴 XM, M을 위한 초고성능 SAV 등장했다. 예약은 온라인으로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3. 2. 14.
반응형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 오는 21 오후 3시부터 ‘BMW  온라인 통해 M 전용 초고성능 SAV 모델인  XM’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BMW  XM BMW M 지난 1978 출시한 전설적인 스포츠 쿠페 M1 이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M 전용 모델이자 M 하이 퍼포먼스 라인업 최초의 전기화 모델이다. 한층 강조된 BMW M 전용 디자인과 BMW 럭셔리 클래스의 진보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룬 압도적인 외관, 새롭게 개발된 M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 그리고 미래지향적이고 럭셔리한 실내를 통해 초고성능 SAV 개념을 새롭게 해석해 누구도 범접할  없는 M만의 감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XM 탑재되는 M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시스템에는 M 트윈파워 터보 V8 가솔린 엔진에 전기 모터가 결합되어 시스템 최고 출력 653마력, 최대 토크 81.6kg·m 발휘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3초에 불과하다. 또한, 29.5kWh 용량의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1 충전  순수 전기 모드로  80km 주행이 가능하다. (WLTP 기준)

 

RM 소더비 경매 최고 가치, 132억에 낙찰된 부가티 시론 프로필리

 

외관에는 현대적인 SAV 비율과 힘이 넘치는 윤곽선, 역동적인 실루엣, M 전용 디자인  독특한 액센트들이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실내의 운전자 중심으로 디자인된 앞좌석은 BMW OS 8 적용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탑재되며, 뒷좌석은 넉넉한 공간감과 고품격 소재,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M 전용 라운지로 구성된다.

 

 XM에는 다양한 최고급 편의사양이 적용된다. 후륜 조향 기능인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이 기본 탑재되어 더욱 민첩한 주행을 지원하며, BMW 그룹과 영화음악 작곡가인 한스 짐머가 공동 개발한 BMW 아이코닉사운드 일렉트릭이 생생한 전기차 전용 사운드로 운전의 재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바워스&윌킨스 다이아몬드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4- 에어 컨디셔닝 등이 기본으로 탑재된다. BMW  XM 예상 가격은 2 2000만원~2 3000만원이며, 오는 3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XM 사전예약은 BMW 코리아의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온라인(https://shop.bmw.co.kr/)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 문의하면 된다.

 

 


 

 

테슬라를 앞서는 유일한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 자율주행 레벨 3 인증 먼저 받았다

메르세데스-벤츠는 SAE 레벨 3 자율주행에 대해 조건부로 미국에 도입한 세계 최초의 자동차 제조사이며, 미국 네바다주는 시스템이 주 규정을 준수하는지 인증한 최초의 주가 됐다. 이 중요한

mobilitygroun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