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기아, 새로운 엠블럼 적용한 니로 연식변경 모델 4일 판매 개시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1. 6. 7.
반응형

기아가 4일(금) 니로 하이브리드/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2 니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기아의 대표 소형 SUV 니로는 2016년 출시 이후 우수한 상품성과 경제성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기아는 The 2022 니로에 신규 기아 엠블럼을 적용하고, 기아의 표준화된 트림 명칭체계인 트렌디-프레스티지-노블레스-시그니처를 적용해 고객 혼선을 줄이고 통일감을 부여했다.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시그니처 단일 트림으로 운영)


아울러 기본 트림인 트렌디부터 크루즈 컨트롤, 차로 유지 보조, 후석 승객 알림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편의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높였다.

이와 더불어 프레스티지에는 스마트키 원격시동 기능을, 노블레스에는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을, 시그니처에는 동승석 파워시트를 기본 적용했다.


The 2022 니로의 판매 가격은 하이브리드 ▲트렌디 2,439만원 ▲프레스티지 2,608만원 ▲노블레스 2,829만원 ▲시그니처 3,017만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3,939만원이다. (※ 친환경차 세제혜택 및 개소세 3.5% 반영 기준)

기아 관계자는 “The 2022 니로는 고객 선호사양을 기본화해 더욱 향상된 상품성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감을 제공할 것” 이라고 밝혔다.

 

 



 

 

2021 롤랑가로스, 38년간 이어진 푸조와의 파트너십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는 지난 38년간 프랑스 오픈 테니스 대회인 롤랑가로스(Roland-Garros)의 공식...

blog.naver.com

 

폭스바겐 골프 GTI 클럽스포츠 45, 역사가 말하는 최고인 이유

벤자민 "베니" 루히터(Benjamin “Benny” Leuchter)는 오랜시간 GTI와 함께 해왔으며, 골...

blog.naver.com

 

뉴 미니 컨버터블, 미래에도 문제 없이 사랑받을 것이다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미니는 미래 모델 전략을 대시 정의하고 있는데, 그 중심에는 전동화, 새로운 타겟 ...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