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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브랜드의 만남, 람보르기니와 토즈의 협업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3. 2.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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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Lamborghini)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토즈(TOD'S)가 고급 가죽 제품, 슈즈, 의류 및 액세서리 제작을 위한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했다.

 

두 이탈리아 브랜드의 독점적인 협업은 기술 연구와 혁신은 물론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과 전통을 이어나가는 것이다. 두 브랜드는 모두 각각의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이것이 두 브랜드가 협업 가능한 이유다.

람보르기니 CEO 스테판 윙켈만은, "토즈는 지난 세기 초 열정적이고 미래를 내다보는 능력이 있는 장인에 의해 만들어진 브랜드다. 그리고 50년 후, 페루치오 람보르기니는 자신의 꿈을 실현했고 연구와 혁신에 대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열정과 비전 가득한 람보르기니를 만들었다.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이탈리아다운 두 브랜드의 협업이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에 대해 토즈 그룹의 사장 겸 CEO 디에고 델라 발레(Diego della Valle)는, "람보르기니는 자동차 업계에서 디자인과 기술적 완벽함이 무엇인지 가장 잘 표현하는 브랜드다. 디테일에 대한 관심,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은 두 브랜드의 핵심 가치이며 진정한 이탈리아 스타일이 무엇인지 보여준다."라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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