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절대자의 향기가 난다, 포르쉐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1. 11. 16.
반응형

포르쉐는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주 특별한 파나메라 플래티넘 에디션을 공개했다. 새틴 글로스 플래티넘 디자인의 특징을 기본으로 더 많은 옵션을 추가한 플래티넘 에디션은 파나메라, 파나메라 4, 파나메라 4 E-하이브리드 트림에 적용된다.

고객이 사랑하는 인기 있는 옵션들이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기본 사양에 포함된다. 추가된 기본 사양은 포르쉐 액티브 서스펜션 매니지먼트(PSAM), 오토 디밍 기능을 더한 사이드 미러,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 플러스(PDLS Plus)가 더해진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후방카메라 연계 파크 어시스트, 하이브리드를 위한 7.2kW의 온보드 AC 충전기가 들어간다. 

그리고 플래티넘 페인트를 적용한 21인치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스포츠 휠, 블랙 스포츠 테일파이프, 프라이버시 글라스, 하이글로스 블랙 사이드 윈도 트림과 익스클루시브 디자인 테일라이트가 파나메라의 다이내믹한 우아함을 더욱 강조한다.

파나메라 플레티넘 에디션은 프론트 휠 뒤의 에어 아웃렛 트림, 뒷부분의 포르쉐 로고와 모델 이름,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사이드에 부착된 'e-hybrid'로고를 플래티넘 전용 컬러로 도색해 차별화했다. 옵션으로 20인치 파나메라 스타일 휠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엘레강스 패키지를 완성하는 아날로그 시계

 

인테리어에서는 GT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파워 스티어링 플러스, 차선 변경 보조, 14 방향 전동 조절식 메모리 패키지가 더해진 컴포트 엔트리와 소프트 클로즈 도어, 열선 내장 2열 시트 등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블랙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포르쉐 크레스트가 헤드레스트가 파나메라를 더 럭셔리하게 만든다.

플래티넘 에디션을 보여주는 디테일도 실내에 가득하다. 도어 실 가드는 블랙 소재의 알루미늄을 사용했고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를 넣었다. 그리고 모든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대시보드에 아날로그시계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우아함을 더한다.

 

LA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 

 

포르쉐는 전 세계 시장 상황에 따라 플래티넘 에디션을 파나메라, 파나메라 4, 파나메라 4 E-Hybrid 트림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유럽의 경우 스포츠 투리스모 모델에서도 프리미엄 사양을 추가할 수 있으며, 중국의 경우 휠베이스가 더 늘어난 이그제큐티브 모델도 선보인다. 플래티넘 에디션은 11월 17일 LA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며, 판매는 2022년 1월 말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백투더퓨처는 쿨하게 보낸다, 포르쉐 타이칸, 초고속 충전 시작!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불과 얼마 전까지만해도 1.2기가와트를 사용하는 것은 미래를 여행하는 것을 의...

m.post.naver.com

 

태양광 바퀴달린 집? 르노 모빌라이즈의 미래를 살짝 보여주는 스텔라 비타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태양 에너지를 전기자동차에 동력으로 공급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단순한 ...

m.post.naver.com

 

718 끝판왕이 온다, 뉴 포르쉐 718 카이맨 GT4 RS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포르쉐 718 카이맨 GT4는 718 카이맨 GT4 RS라는 새로운 고성능 모델을 더했다....

m.post.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