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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한 모빌리티] 탈탄소화, 슈퍼카 람보르기니도 예외 없다.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1. 1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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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보르기니는 볼로냐 산타가타 공장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바이오메탄 시설을 설치하기로 밝혔다. 이 시스템은 연간 거의 40억 리터를 공급하며 람보르기니가 필요로하는 연료량의 65%에 해당하고, 연간 총 11,000톤 이상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데 이는 현재 37%에서 80%로 줄이는 것을 의미한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람보르기니의 노력을 통해 몇년 안에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람보르기니 CEO인 스테판 빙켈만은, "람보르기니는 이 문제가 대기업에서도 다루어지지 않았거나 부분적으로만 고려되었던 당시 자동차 산업계에서 선구자였다. 2009년 일련의 프로그램과 과감한 투자를 통해 시작된 람보르기니의 노력은 2015년 모든 시설에서 '탄소 중립' 인증을 달성하게 되었다. 그리고 제품, 공장, 물류, 공급망을 포함하는 전체적인 접근방식을 통해 이산화탄소 중립 공장에서 이산화탄소 중립 기업으로 전환하려는 목표화 함께 미래를 가속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10,000그루의 참나무가 있는 공원을 만들고 벌과 함께 하는 바이오 모니터링 프로젝트, 에밀리아 로마냐의 가장 큰 태양광 발전 시스템 중 하나를 건설하는 것부터  3세대 및 지열 난방 공장 그리고 최근 지속가능한 물류 프로젝트까지, 람보르기니는 지속가능성 자체를 윤리적인 책임으로 인식하고 있다. 

더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람보르기니를 상징하는 황소에서 이름을 가져온 "Direzione Cor Tauri" 전략에 따라 2030년까지 야심찬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4년간 15억 유로가 넘는 역대 최고 수준의 투자로 인한 전환 프로세스에 따라 2024년까지 모든 라인업을 하이브리드로 만들고 2030년까지 4번째 전기차를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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