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6개의 드라이빙 모드로 모든 지형을 정복한다. 람보르기니 슈퍼 SUV 우르스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1. 4. 4.
반응형

이탈리아의 뜨거운 피가 흐르는 슈퍼카 람보르기니의 슈퍼 SUV 우르스는,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끊임없이 느낄 수 있게 한다. 특히 지난주 바이칼 호수에서 달성한 최고속도 기록은 슈퍼 SUV가 전하고자 하는 가장 최신의 감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람보르기니 우르스는 6가지 드라이빙 모드에 EGO 모드까지 운전자가 우르스를 완벽하게 개인의 성향에 맞게 만들고 도로상태와 주행스타일에 따라 공격적이며 스포티하게 또는 편안하게도 만들 수 있다.

아래 내용은 우르스가 6가지 드라이빙 모드를 어떤 상황에서 온로드 그리고 오프로드에 맞게 선택해야 하는지 간결하게 보여준다.

 

NAVE

뉴 우르스 펄 캡슐의 아란치오 보레알리스(Arancio Borealis)는 바이칼 호수의 얼음 위에서 최고속도 기록을 세운 날 새로운 모험을 준비하면서 얼음과 눈의 빛에서 더욱 빛난다. 이런 순간 "NAVE" 모드가 필요하다.

 

TERRA

아이스란드의 야생의 거친 도로와 같은 오프로드를 발견했을 때 "TERRA" 모드를 선택한다.

 

SABBIA

포르투갈의 나자레 지역에 있는 언덕을 오르기 위한 더 높은 최저지상고가 필요할 때, "SABBIA" 모드가 필요하다.

 

STRADA

평온한 일상을 위해, 속도에 적응한 높이로 더해진 편안함을 느끼는 이탈리아 로마에서 "STRADA" 모드는 안성맞춤이다.

 

SPORT

러시아 알타이 지역의 언덕을 오르 내리며 코너에 대한 두려움 없이 시골의 아름다운 도로를 주행할 때 "SPORT" 모드가 필요하다.

 

CORSA

모든 성능을 끌어 내는 것, 최소한의 롤링, 서킷에서의 레이싱을 하는 곳, 이탈리아 발레룽가 서킷에 들어간다면, 무조건 "CORSA" 모드는 필수다.

 

 

 



 

 

뮬리너의 비스포크, 무한대 옵션으로 완성한 벤틀리 벤테이가

벤틀리 뮬리너는 신형 벤테이가에 뮬리너의 퍼스널 커미셔닝 옵션을 추가해 벤틀리 전체 모델 중 유일한 옵...

blog.naver.com

 

[한국엔 없지만] 닷지 차저, 황금빛으로 빛나는 골드러쉬 컬러 출시

스텔란티스 그룹의 브랜드 닷지//SRT는 성 패트릭데이에 맞추어 머슬카에 황금으로 도배한 모델을 공개...

blog.naver.com

 

퍼포먼스를 완성하는 "R"의 끝판왕. 폭스바겐 골프 R

올해 초부터 판매가 시작된 신형 골프 R은 320PS의 출력과 42.8kg.m의 토크를 뿜어내며 이전의 모든 골...

blog.naver.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