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라 돌체 비타! 다시 이탈리아를 외친다, 피아트 토폴리노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3. 6. 16.
반응형

이탈리아의 소형차 전문 브랜드 피아트가 새로운 지속 가능한 도심 모빌리티 솔루션인 토폴리노(Topolino)의 이름과 첫 번째 이미지를 공개했다. 

피아트 토폴리노는 도심 전기 모빌리티 확대에 기여하고, 피아트 500의 모든 멋을 담은 접근성 높은 순수 전기 버전으로 이름에서 느껴지는 즐거운 느낌을 줄 준비를 마쳤다.
이 유명하고 기억에 남는 이름은 도심 모빌리티의 길을 열었으며, 자동차의 개념을 혁신한 아이코닉 모델인 최초의 피아트 500을 연상시킨다.

1936년부터 1955년까지 피아트에서 생산된 피아트 500은 흔히 '토폴리노'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으며, 말 그대로 사람들을 위한 모빌리티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것이다.


신형 토폴리노는 피아트의 돌체 비타와 이탈리아 정신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미소 짓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자동차로서 토폴리노는 기쁨, 낙관주의, 즐거움으로 구성된 새로운 콘셉트의 돌체 비타(Dolce Vita)를 도시의 거리에 선사한다.

새로운 이 모빌리티는 어린이, 가족, 도시의 사람들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해 설계된 새로운 전기 모빌리티로, 지속 가능하고 새로운 모빌리티 솔루션을 찾는 도시와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어울린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도시의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피아트의 목표와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특히, 젊은 세대를 겨냥했지만 단순한 모빌리티가 아니다. 모든 세대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디자인 덕분에 젊은 세대가 특히 이 자동차에 더 열광하게 될 것이다.

또한, 피아트 토폴리노는 도시에서 전기 모빌리티를 확대하는데 사회적으로 더 적극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며, 가족을 위한 퍼스널 모빌리티 솔루션을 만드는데 특별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곧 출시될 피아트 토폴리노는 전동화를 향한 피아트의 또 다른 시작이며, "모두를 위해 친환경적일 때에만 진짜 친환경이다."라는 피아트의 비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델이 될 것이다.

자동차 제조사로서 피아트는 도시 주행을 재고하고 모든 사람이 더 지속 가능하고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것을 일상 업무로 삼고 있으며, 멋진 디자인의 토폴리노는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개발하는데 완벽한 자동차가 될 것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