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를 선도하는 모터라이프 전문 브랜드 레이노(RAYNO, www.raynofilm.co.kr)는 금일 28일(월) 자동차 튜닝 전문기업 ㈜밴텍디엔씨와 업무협약을 맺고 캠핑 차량용 스마트 필름 ‘네뷸라(Nebula)’ 제품을 공급하기로 결정했다.
최근 차박, 캠핑카가 인기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과거와 다르게 자동차를 쾌적하고 편안한 라이프 공간으로 꾸미며 여가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레이노와 ㈜밴텍디엔씨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동차와 함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
레이노의 ‘네뷸라’는 고분자 분산형 액정 (PDLC, Polymer Dispersed Liquid Crystal) 기술을 활용해 리모컨 스위치나 모션 센서 구동으로 필름의 투명, 불투명 모드를 변환할 수 있는 스마트 필름이다. 특히, 레이노의 '네뷸라'는 윈도우 틴팅 필름과 동일 수준의 필름 두께를 세계 최초로 구현해 굴곡이 있는 자동차 유리에도 쉽게 시공이 가능하며,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과 함께 프리미엄 틴팅 필름 수준의 뛰어난 열차단, 시인성을 구현했다.
또한, 스마트 커튼의 역할은 물론 프로젝터를 이용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저전력 소비 기술이 적용되어 높은 에너지 효율성 및 사용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레이노는 자사의 프리미엄 초박막 스마트 필름 ‘네뷸라’의 대중화와 보급을 위해 제품을 공급하고, ㈜밴텍디엔씨는 전국 직영점 네트워크를 활용해 스타리아 차량의 2열과 후면 유리에 스마트 필름 ‘네뷸라’를 기본 사양으로 장착해 출고 및 판매하며 상호 수익 확장에 협력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캠핑카 튜닝 전문기업 (주)밴텍디엔씨는 지난 1996년 극동 RV 사업으로 시작해 국내 대표 캠핑·레저 전문기업을 목표로 다목적 승합차부터 승용차까지 고객 취향 맞춤형 캠핑카 개조 및 판매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레이노 신현일 지사장은 “레이노의 혁신적인 스마트 필름 ‘네뷸라’의 국내 보급 확대를 위해 이번 ㈜밴텍디엔씨와 제품 공급 업무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레이노의 기술력이 담긴 스마트 필름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고 당사의 자원을 활용해 제품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MOBILIT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블 스튜디오 신작, "블랙위도우", 액션신은 BMW X3가 다했다 (0) | 2021.07.02 |
---|---|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 1편] 100년간 스스로 혁신을 멈추지 않았던 럭셔리 (0) | 2021.07.01 |
뉴 푸조 308SW, 이것이 진짜 사자의 얼굴이다 (0) | 2021.06.30 |
장애우를 위한 모빌리티도 필요하다. 르노 캉구의 새로운 제안 (0) | 2021.06.29 |
[지속가능 모빌리티] 아우디의 제품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생각 (0) | 2021.06.28 |
볼보자동차, 차세대 순수 전기차에 LiDAR 기술과 AI 기반 슈퍼컴퓨터 표준 탑재 (0) | 2021.06.27 |
가장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뉴 포르쉐 911 GTS (0) | 2021.06.27 |
볼보 C40 리차지 디자인에 녹아 있는 스칸디나비아 자연의 이야기 (0) | 2021.06.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