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롤스로이스의 특별한 멤버십 혜택은?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0. 3. 10.
반응형

"롤스로이스의 위스퍼스 앱은, 롤스로이스가 고객을 위해 개발한 애플리케이션이다. 오직 롤스로이스의 고객의 취향을 위해  디자인되고, 고객이 원하는것을 롤스로이스의 기준으로 선정된 특별한 가치와 고객간의 커뮤니티의 장을 제공하는 모바일 럭셔리라이프 스타일의 세계다." 
- Torsten Müller-Ötvös, CEO, Rolls-Royce Motor Cars. -

롤스로이스는 기업가,정치인, 왕족, 슈퍼스타 등 소수의 고객들이 주요 고객이다. 이 고객들의 특징은 시간과 돈에 얽매여 있지 않고, 예술과, 보석, 미술품과 유물의 수집, 탐험 등을 즐기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다.  

고객들은 롤스로이스의 능력을 의심하지 않으나 변화하는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주기를 지속적으로 요구했고, 롤스로이스는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디지털 앱을 개발하고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미 고객들은 최고의 컨시어지 서비스, 컨설팅, 재무설계 등의 서비스를 받고 있었지만, 이를 뛰어넘는 새로운 무엇인가를 기대하고 있었고, 롤스로이스가 만든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은 고객의 모든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  

롤스로이스의 디지털 하우스에서 개발한 '위스퍼(Whisper)' 애플리케이션은, 고객의 어떠한 요구사항에도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가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지털 럭셔리 세계로 들어가는 입구다.
 '위스퍼' 멤버는 롤스로이스의 고객에 한정되며, 고객이 받을  있는 서비스는 크게 5가지 영역으로 구분되며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선정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글로벌 커뮤니티
'위스퍼'  세계에 있는 롤스로이스의 고객  같은 생각과 고민을 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여기에는 새로운 비지니스에 대한 컨설팅, 새로운 아이디어 공유, 세상을 바꿀  있는 영감 등을 롤스로이스의 이사회  고객간의 소통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킬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을 마련한다.
 
세상에 없는 럭셔리 컬렉션과 취향 존중
롤스로이스의 고객에게는 기존의 럭셔리의 틀을 벗어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에서 고객 한사람을 위한 개인 컬렉션을 제작, 구매하거나, 개인 시설(, 경마장, 별장 ) 전문가와 협의하여 고객의 취향대로 꾸미거나 제작하는 ,애완견을 위한 초상화 제작  세상에 없는서비스가 제공되며, 세계에서 유명한 공연이나 전시의 예약, 요리코스 개발, 꼬냑 제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VVIP 행사 참여
롤스로이스의 고객에게는 매우 특별한 VVIP로서의 경험을 제공한다. 예를 들면, 그래미어워즈의 백스테이지 출입, 패션쇼의 앞자리 예약, 아카데미 시상식에서의 레드카펫 통과, 아트바셀의 VIP 프리뷰 행사 참여, 윔블던, 올림픽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에서의 선수와의 만남 등이 가능하다. 그리고,특별한 여행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남극 투어나 아프리카 사파리 투어를 비롯해 쉽게 체험할  없는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매년 영국에서 개최되는 굿우드페스티벌에도 VIP 참가해 행사를 즐길  있게 한다. 무엇보다 롤스로이스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숨겨진 보석을 찾아 떠나는 여행
롤스로이스의 고객은 언제나 최고의 여행을 다닌다. 개인비행기, 일등석, 5성급호텔  기본적인 최고급 수준의 여행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다.  세계에 숨어있는 아름다운 절경, 맛있는 레스토랑, 카페, 편안한 숙소 등을 제안하고 연결해 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물론 이런 여행에도 최고급 스위트 룸과 일등석의 예약 등은 자동으로 진행된다.

고객을 위한 AI 추천 서비스
'
위스퍼' 롤스로이스가 쌓아온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AI 통해 고객의 관심사나 트렌드를 기본으로 고객에게 어울릴  있는 사회적 활동, 예술, 스포츠, 탐험, 여행, 럭셔리  제품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언제나 이를 통해 영감을 받고 새로운 도전을   있도록 돕는다.

 롤스로이스는 '위스퍼'라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그들의 객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무엇을   있는지를 판단하고 고객에게 그보다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롤스로이스만이 갖는 브랜드의 자부심과 가치를 항상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위스퍼'  롤스로이스가 고객과 무엇을 하고 싶어 하는지   있는 대표적인 상징이라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은 세계 최고의 소수를 위한 멤버십 클럽이라고   있다.

출처 : 롤스로이스


 

 

BMW, 커뮤니케이션 전용 로고 발표!

- 새로운 비전을 위한 가능성을 위해 로고 디자인 추가 - BMW, BMW i, BMW M 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로고 새로 제작 - 새로운 로고의 의미과 사용 범위, 3월 3일 세계 최초 공개 BMW가 20년 넘게 사용해 온 브랜드..

seinedrive.tistory.com

 

 

멈추지 않는 기술의 진화! 포르쉐 911 터보

"터보"라는 말은 원래 야수와 같은 힘의 상징이었다. 오늘날에는 터보차저엔진이 연비와 부드러움의 상징이 되었지만 말이다. 터보차저는 달팽이 껍데기처럼 생겼지만, 엔진의 성능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빠르..

seinedrive.tistory.com

 

 

랜드로버 디펜더에 추가된 4개의 모험가 패키지

디펜더는 4가지 패키지부터 170가지 액세서리를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어 나만의 디펜더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이 진정 디펜더를 즐기는 방법이다. 한사람을 위한 여행 또는 함께 하는 모험은 랜드로버가 생각하는..

seinedri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