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모험은 슈퍼 SUV 우르스와 함께, '람보르기니 에스페리엔자 아벤투라'로 중국의 자연을 즐겨보자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3. 7. 16.
반응형

람보르기니 에스페리엔자 아벤투라가 처음으로 중국에 진출하며 람보르기니 체험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The Expedition into the World' 프로그램에 참가한 고객들은 람보르기니 우르스 퍼포만테를 타고 다양한 도로를 가로지르며 약 900km를 달렸다.


 

람보르기니의 슈퍼 SUV가 황금의 도시 란저우(Lanzhou)를 출발해 야생을 정복하는 과정에서 극적인 풍경을 경험하며 장엄한 풍경을 만끽할 수 있었다.

 


4일간 12대의 람보르기니 우르스가 란저우(Lanzhou)를 출발해 우뚝 솟은 봉우리와 계곡으로 거칠고 웅장한 간난 (Ganjia)지역 비밀의 땅과 광활한 초원에서 비밀의 땅의 독특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거친 비포장도로와 고원의 초원을 달렸다.

상케 초원에서 우르스 퍼포만테는 도로를 벗어나 강력한 슈퍼 SUV의 성능을 뽐내며 여름의 방목지를 누비며 성능을 마음껏 즐겼다.


 

라브랑 수도원에서 축복을 받으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전통문화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경험을 한 후, 노르하 공방을 방문해 티베트 직물과 스타일링을 감상했다. 마지막으로 아미공흥 목장에 도착해 현지 요리를 맛본 후, 모험가들은 람보르기니만의 야외 이브닝 축하 이벤트를 즐기며 자연과 시간을 겼다.

 

 


우르스 컨보이 차량은 우르스 SSUV와 V8 트윈 터보 엔진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줬는데, 우르스는 도심 주행은 물론 장거리 주행 시 최고의 편안함, 도로 위에서의 슈퍼 스포츠 다이내믹스, 다양한 날씨 조건, 도로를 벗어난 다양한 경로에서 강력한 성능을 보장했다.

우르스 퍼포만테는 더트 트랙에서 슈퍼 SUV의 펀 투 드라이브 스포티함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새로운 랠리 모드를 추가했다.


슈퍼 SUV 성능의 기준을 한 단계 높인 우르스의 오버스티어 특성은 거칠고 극한의 노면에서 스틸 스프링에 최적화된 안티롤 및 댐핑 시스템을 더해 더욱 강화했다.

 

 

 


액티브 토크 백터링은 접지력이 떨어지는 고산지대의 산악 도로에서 민첩성과 정밀성을 보장한다. 우르스의 강력한 지형 정복 능력과 모험 정신은 거칠고 고르지 않은 도로를 주행하는 차량의 능력에서 완벽하게 드러나는데, 이는 람보르기니가 시도한 'Expedition into the Wild' 모험을 위한 완벽한 조합이다.

 


우르스 퍼포만테가 가로지르는 다양한 지형과 고도로 모험적인 이벤트 코스 모두에서 우르스는 스스로를 증명하며 위대한 존재 가치를 선보였다.

우르스 퍼포만테는 우르스 오너의 개성을 반영하는 다양한 컬러와 개인화 옵션을 갖춘 수많은 애드 퍼소남 컨피규레이션을 통해 완벽하게 한 사람을 위한 슈퍼 SUV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애드 퍼소남(Ad Personam)은 사실상 무제한 컬러와 개인화 옵션을 제공하는 람보르기니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