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가을을 맞아 자사 오너 가족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2021 헤이, 파밀리(2021 HEJ, FAMILJ)를 개최하고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스웨디시 라이프를 제안하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볼보자동차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해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모든 참가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참가자들이 개별 일정을 즐기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내 가을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영월(비브릿지), 경주(SG 빌라앤호텔), 여수(비고 리조트) 등 3개 지역의 독채 풀빌라에서 1박 2일로 운영된다. 참여자는 가족 구성원에 맞는 숙소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풀, 바비큐 그릴, 히노끼탕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친환경 어메니티 패키지를 포함하여 볼보자동차만의 웰컴 패키지를 기본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로서 모든 고객의 삶의 여정에서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고즈넉한 가을의 정취와 자연을 한 껏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22일(수)까지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Hej, Volvo)’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0팀을 선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참가 신청 브랜드 앱 ‘헤이, 볼보’에서 확인 가능하다.
'MOBILIT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싱에서 얻는 모든것은 그대로 고객이 느끼게 하는 포르쉐 레이싱 랩 (0) | 2021.09.26 |
---|---|
볼보, 차세대 신차에 PET병, 코르크 등을 재활용한 소재나 바이오 기반의 지속가능한 소재 쓴다 (0) | 2021.09.25 |
아우디 RS Q e-tron, 모로코 테스트로 극한의 조건을 넘어서다 (0) | 2021.09.25 |
[클래식카 개러지] 푸조 204 쿠페와 놀라운 드라이버들 (0) | 2021.09.24 |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 12편] 럭셔리 인테리어에 어우러지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0) | 2021.09.23 |
넷플릭스, 아마존, 디즈니 다 되는 벤틀리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0) | 2021.09.22 |
가장 강력한 로드카, 포르쉐 911 GT3 (0) | 2021.09.21 |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미니 스트립과 폴스미스의 지속가능한 디자인 (0) | 2021.09.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