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신차일까? 부분변경일까? 스바루가 9월 15일 공개하는 SUV는?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2. 9. 6.
반응형

스바루가 9월 15일 출시할 새로운 SUV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날렵한 라인의 LED 헤드라이트와 테일램프다. 또한 'C' 형태의 테일램프, 펜더 플레어, 위로 올라가는듯한 벨트라인, 안개등과 로고가 선명하게 드러나는 그릴을 살짝 볼 수 있다.


스바루는 'New SUV'로 불리는 신형 모델에 대한 언급을 하고 있지 않지만, 해외 언론 '모터1'은 새로운 디자인을 입은 크로스트렉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차체 비율과 외부 형태, 임프레자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보면 설득력이 있어 보이기도 한다.

현재 판매중인 크로스트렉은 2017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되었고, 2021년 페이스리프트가 된 모델이다. 부분변경이 오래된 모델은 아니지만 크로스트렉은 스바루가 미국 시장에서 127,466대를 판매했으며 스바루의 대표 모델인 임프레자의 수익을 뛰어넘을 정도로 중요한 모델이 되고 있다.

현재 티저 영상으로 공개된 모델이 신형 크로스트렉인지 완전히 새로운 SUV인지 정확하게 파악되지 못했지만, 현세대의 크로스트렉의 경우 154PS의 출력을 내는 2.0리터 4기통 엔진과 185PS의 출력을 내는 2.5리터 4기통 엔진을 장착한 버전을 미국 시장에 판매 중이다.


그리고 스바루 크로스트렉은 2.0리터 4기통 엔진에 8.8kWh 용량의 배터리와 2개의 전기모터를 장착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 버전의 경우 최고 출력은 150PS, 전기모드로 주행 가능한 거리는 27km다. 

'NEW SUV'로 부르는 스바루의 신형 SUV의 정확한 정체는 9월 15일 밝혀질 예정이다.

 

 


 

프랑스, 저소득층에 전기차 리스료 지원하면 월 100유로로 전기차 탈수있다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2022년 프랑스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의 재선으로, 프랑스의 전기차 정책은 더...

m.post.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