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폭스바겐 ID.BUZZ, 스타워즈 "오비완케노비" 캠페인 진행한다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2. 5. 21.
반응형

폭스바겐은 폭스바겐을 더 강력한 임팩트를 주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며, 글로벌 e-모빌리티 전략에 힘을 싣고 있다. 폭스바겐의 아이코닉 밴인 ID.BUZZ의 출시와 맞물려 새로운 마케팅을 진행한다. 2022년 5월 7일 디즈니 플러스(Disney+)를 통해 출시되는 한정판 스타워즈 시리즈 "오비 완 케노비(Obi-Wan Kenob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ID.BUZZ의 새로운 모습을 공개한다.

 

전 세계를 놀라게 할 컬래버레이션

 

전 세계 팬들이 스타워즈의 상징인 제다이 마스터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오비-완-케노비"는 그 기대감에 벌써부터 팬들의 설레임이 시작되었다. 폭스바겐의 아이콘 밴이 전기차로 다시 태어난 ID.BUZZ에 대한 폭스바겐 마니아들도 감정적으로 이어져 있다고 느끼고 있다. 

숄트&프렌즈(Scholz&Friends)와 마르켄필름이 작업한 360 캠페인은 TV, 디지털 그리고 눈길을 사로잡는 빌보드 광고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양하게 만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폭스바겐과 루카스 필름의 디자이너들이 2개의 "스타워즈 에디션" ID.BUZZ를 만들어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이 특별한 "스타워즈 에디션" ID.BUZZ는 5월말까지 캘리포니어 에너하임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이벤트인 스타워즈 세레머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완 맥그리거(Ewan McGregor), 폭스바겐의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다

 

이완 맥그리거가 시리즈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폭스바겐의 새로운 홍보대사가 되었다. 폭스바겐의 팬이기도 한 그는 자신만의 빈티지 클래식카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다. 그는, "16살 때 처음 폭스바겐을 손에 넣은 이후 지금까지 평생 폭스바겐의 팬이었고, 폭스바겐에 열광해왔다."고 말했다. 

당연히 그는 지난 3월 ID.BUZZ의 공개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는, "ID.BUZZ는 정말 개성 넘치는 차다. 볼 때마다 언제나 웃음이 사라지지 않는다. 정말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자동차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