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람보르기니를 위한 24Bottles 클리마 보틀 스페셜 에디션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0. 7. 16.
반응형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와 이탈리아 친환경 텀블러 제조사 24Bottles가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VJ가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트랙 레코드를 달성했을 당시를 기념하는 디자인으로 람보르기니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각각의 보틀은 수작업으로 완성한 패턴을 사용해 모든 보틀 디자인이 독창적이며 독특하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패션 그리고 환경에 대한 배려도 고려했다. 람보르기니를 위한 24Bottles의 클리마 보틀은 지속가능성과 디자인 그리고 검증된 퍼포먼스를 결합시킨 완벽한 조합이다.

람보르기니 전용으로 제작된 클리마 보틀은 보온기술로 완성한 이중 스틸이며, 내부의 음료의 맛과 온도를 보존하는데 12시간까지 보온이 가능하며, 24시간까지 보냉이 가능하다.

두 브랜드 모두 1963년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창업했다. 람보르기니는 아벤타도르, 우라칸, 우루스 수퍼 SUV등을 생산하며, 24Bottles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환경에 대한 책임과 스타일리쉬한 제안을 한다. 

그리고 24Bottles는 일회용 플라스틱컵의 사용을 자제하며 생산과정에서도 환경에 대한 배려를 우선시한다. 또한 나무심기등의 캠페인을 통해 환경에 대한 지속가능성을 중시하고 있다.

람보르기니를 위한 24Bottles 클리마 보틀은 2020년 7월 15일부터 24Bottles, 람보르기니 전시장 그리고 람보르기니 본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유럽기준).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

사진:람보르기니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