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부가티가 만든 특별한 시계, '부가티 카본 리미티드 에디션'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2. 12. 3.
반응형

부가티는 비타(VITA) 워치에 만든 혁신적인 디지털 타임피스의 최신 제품을 공개했다. 비타의 카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계 최초의 리미티드 런 스마트 워치일 뿐만 아니라 완전한 카본 파이버 하우징으로 구성된 최초의 제품이다. 하이퍼카 브랜드의 제품과 같이, 오직 최고의 재료, 디자인 그리고 장인 정신으로 완성했다.

부가티에서 사용하는 카본 파이버는 중요한 재료다. 매우 가볍고 강하고 밀도가 높아 모노코크 및 모든 부가티의 보디에 사용된다. 카본 파이버가 없다면,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300+1과 같은 모델의 기록적인 퍼포먼스는 절대 불가능할 것이다. 

혁신적인 소재는 카본 리미티드 에디션(Carbone Limited Edition) 스마트워치에도 적용되어 부가티 하이퍼 스포츠카와 같은 느낌을 준다. 부가티와 영원히 연결된 프랑스의 레이싱 컬러인 프렌치 블루 하이라이트로 마무리된 카본 파이버는 솔리드 블록에서 정밀하게 가공된다.

부가티 인터내셔널의 임원인 비프케 스탈(Wiebke Ståhl)은, "부가티에서는 혁신적인 기술과 재료의 사용이 외관, 사용성, 신뢰성만큼 중요하다. 카본 리미티드 에디션 스마트워치는 카본 파이버 사용은 물론 심미성, 희소성 및 기술 측면에서도 모든 면에서 차별화 된 특별한 제품이다."라고 말한다.

첫 번째 모델인 부가티 세라미끄 에디션 원(Bugatti Ceramique Edition One) 스마트워치와 비교해 배터리 용량은 540mAh로 22% 증가한 반면, 새로 사용한 경량 소재 덕분에 배터리 크기 증가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13% 감소했다.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GPS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는 15일간 사용할 수 있다. 상시 작동 모드로 사용할 경우 배터리는 최대 2~3일 사용할 수 있다.

소재와 디자인 모두 카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부가티 모델에서 사용한 것과 같으며, 기술의 혁신적인 사용에서도 마찬가지다. 

부가티 세라미끄 에디션 원 스마트 에디션 라인업과 마찬가지로 이 시계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GPS 센서를 탑재했으며, 1,000개의 복잡한 패키지 구성 부품에 내장시켜 완전히 새로운 수준의 정확도를 자랑한다. 그리고 서킷에서 이 스마트 워치를 사용할 경우 랩타임과 가속도 데이터도 시계에 자동 기록된다.

듀얼 센서는 심박수와 심박수 트렌드를 모두 측정해 착용자에게 상세한 건강 데이터를 알려주며, 90개 이상의 다른 스포츠 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다. 심혈관 회복, 훈련 권고, 생물학적 연령, 스트레스 수준이 측정되며 데이터로 보고된다. 만보기 기능과 수면 모니터링과 같은 기본 기능들도 포함되어 있다. 

부가티 카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100m 또는 10ATM까지 방수되며, 1,670만 가지 컬러를 재현하는 390*390px AMOLED 사파이어 글라스 터치 액정이 기본이다. 시계 소유자는 기본 제공되는 그레이 실리콘/나일론 스트랩 또는 블랙 실리콘 스트랩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사용할 수 있다. 

부가티 스마트 워치는 부가티가 제공하는 5년 보증이 특별히 제공된다. 부가티 스마트 워치는 오직 2,500개만 제작될 예정이다. 첫 번째로 생산하는 500개는 12월부터 배송이 시작되며, 가격은 2,590유로(약 360만 원)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