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포르쉐 911로 차박하기, 포르쉐 테큅먼트 텐트만 있으면 끝!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2. 9. 16.
반응형

포르쉐 테큅먼트(Porsche Tequipment)에서 출시한 새로운 루프 텐트를 사용하면 야외에서 스포츠카로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된다. 이 실용적인 어드벤처 용품은 스포츠카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급 호텔로 바꿔준다.

루프 텐트를 수납하는 특별한 하드케이스는 바이작 개발 센터와 젤암씨(Zell am See)에 위치한 스튜디오 F.A.Porsche가 공동 설계한 것이다. 하드 케이스 디자인은 포르쉐 911, 마칸, 카이엔, 파나메라 그리고 타이칸에 루프레일 장착 여부에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게 했다. 

2개의 사이드 윈도와 루프 윈도가 기본으로 장착된 전망이 좋은 실내공간이 특징이다. 사계절용 2인용 텐트는 현재 포르쉐 네트워크에서 4,980유로(약700만원)이며, 실제 배송은 독일 기준 2022년 11월부터 시작된다.

펼쳐진 상태의 바닥은 210x130cm다. 편안함을 주는 고밀도 폴리폼 매트리스가 들어있다. 텐트 측면은 통기성이 좋은 면 혼방으로 제작했다. 방수 지퍼와 별도의 레인 커버가 있는 이 텐트는 비가 내리는 날씨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측면에는 911의 플라이라인을 그대로 넣었으며 포르쉐 로고를 새겨 넣었다. 실내 공간의 하이라이트는 라이트 그레이 소재의 절연성이 뛰어난 누빔 라이닝이다. 상단은 산꼭대기 같은 실루엣이 특징이고, 매트리스도 같은 퀼팅 패턴을 새겨 넣었다.

 

아늑한 인테리어

 

또 다른 기능으로는 양쪽에 있는 측면 창을 완전히 열어 환기가 가능하다. 곤충이나 벌레를 막는 방충망에 빛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는 암막도 갖추었다.

포르쉐 루프 텐트는 캠핑장에서 빠르게 설치가 가능하다. 먼저 잠금식 안전 래치를 열고, 하드케이스를 살짝 들어 올려 가스 압력 쇼크 업소버 2개를 사용해 올린다. 

그런 다음 바닥의 풋존(foot zone)을 접고 통합되어 있는 텔레스코픽 사다리를 사용해 안정적으로 고정한다. 이 과정이 끝나면 텐트는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것과 같다. 마지막 단계는 단순히 텐트를 똑바로 세우고 4개의 폴대로 고정하면 된다.

고객들은 블랙/라이트 그레이와 블랙/다크 그레이 하드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케이스에는 매트 블랙 포르쉐 로고가 새겨져있다. 추가 옵션으로 다양한 장비들을 더할 수 있는데, 이너 텐트, 난방용 담요, 신발, 가방 정리 가방 등이 포함되어 있다.

 

루프 텐트 스펙은?

 

길이 x 폭 x 높이 (접었을 때): 146 x 140 x 33 cm
길이 x 폭 x 높이 (펼쳤을 때): 258 x 257 x 118 cm
무게: 대략 56 kg
최고 하중: 190 kg (루프레일이 있는 모델) / 140 kg (루프레일이 없는 모델)
루프 텐트 설치 시 최고 속도: 130 km/h.

 

 


 

[한국엔 없지만] 순수함을 추구하는 스포츠카, 혼다 시빅 TYPE R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혼다는, 11세대 시빅의 고성능 스포츠 버전인 시빅 타입 R을 9월 2일 출시했다....

m.post.naver.com

 

[구석구석 리뷰] 메르세데스-AMG의 미래 전기차, VISION AMG의 모든 것

[BY 모빌리티 그라운드] 긴 휠베이스, 짧은 오버행, 근육질의 숄더 라인, 대형 휠, 독특한 디자인의 리어...

m.post.naver.com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