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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최초의 가상현실 모터쇼 통해 새로운 비전 제시한다.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0. 4.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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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의 영향으로 올해 제네바 모터쇼가 취소되었고, 폭스바겐은 이 아쉬움을 달래고자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모터쇼를 개최하고 고객을 초청한다. 고객들은 각자의 공간에서 4월 3일부터 12일까지 2주간 폭스바겐의 새로운 모델과 브랜드의 비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모터쇼 개최 장소는 아래의 링크를로 연결하면 된다.

 

Virtual Motor Show | Volkswagen DE

Volkswagen's virtual booth tour from the Geneva Motor Show lets you experience the latest highlights interactively in a digital 360° tour.

www.volkswagen.de

360° 투어를 비롯해 모터쇼 방문 고객들은 부스와 모델들을 쉽게 살펴볼 수 있으며, 각 모델별로 컬러, 옵션등을 선택해 나만의 차를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앞으로 폭스바겐은 실제 런칭 행사 뿐만 아니라, 이런 온라인을 활용한 가상현실로 진행할 모터쇼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함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Jürgen Stackmann, 폭스바겐 임원 -

이 가상현실 모터쇼는 제네바모터쇼를  위해 기획했던 부스의 것을 그대로 3D로 재현했고, 360° 뷰를 통해 부스 곳곳을 관람할 수도 있다. 가장 주목할 것은 2020년에 새로 출시될 모델들이다. 미래 전기차의 기준이 될 ID.3, 폭스바겐의 플래그십 SUV 투아렉 R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아이코닉 스포츠 해치백 골프 시리즈의 3가지 모델인 GTI, GTD, GTE다.

부스 관람은 가이드에 따라서, 개별적으로 모두 가능하다, 클릭으로 전시된 차량의 컬러를 변경하거나, 휠의 디자인을 변경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모터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모터쇼를 관람하고 폭스바겐 ID를 생성하면 나중에 별도로 관심을 보인 모델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폭스바겐의 첫번째 디지털 모터쇼 부스는 지속가능한 미래를향한 혁신적인 온라인을 통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이 될 것이고, 가상현실을 통한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내는 것은 폭스바겐이 지향하는 디지털화 전략의 핵심이다
- Jochen Sengpiehl, Chief Marketing Officer -

가상현실로 진행될 폭스바겐의 모터쇼는 누구나 편하게 접속해 즐길 수 있으며, 모터쇼 웹사이트는 독일어와 영어로 제공되며 2020년 4월 17일까지 진행된다.

ID 3

Touareg R Plug-in hybrid 

Golf GTI

Golf GTD

Golf GTE

사진,영상:폭스바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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