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푸조 408과 함께 새로 공개된 푸조의 새로운 브랜드 필름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2. 12. 28.
반응형

푸조는 얼루어(Allure)를 말하며 새로운 매니페스토와 함께 푸조의 미래 브랜드 비전을 선보인다.

푸조는 강철과 유리로 만들어졌을 뿐만 아니라 외관(Allure), 열정(Passion) 그리고 역사(History)로 만들어진 브랜드다. 푸조는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인 푸조 408이 등장하는 브랜드 영상 "매력의 언어(The Language of Attraction)"을 공개했다.

왜 우리는 특정한 물건이나 예술 작품에 끌리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언어가 아니라 감정을 통해 "우리에게 말하기(Speak to us)" 때문이다. 우리를 정말로 끌어당기는 것은 우리의 마음이 말해주기 때문이다. 푸조가 단순히 강철과 유리를 조립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 매력과 열정 그리고 역사를 함께 담아 만들어진 것도 바로 이런 이유다.


새로운 매니페스토는 푸조 브랜드의 르네상스를 세가지 브랜드 가치인 외관(Allure), 감성(Emotion), 탁월함(Excellence)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The Language of Attraction"을 통해 표현해냈다.

푸조 408과 같은 푸조의 새로운 얼굴은 푸조 팀이 만든 매니페스토에서 패스트백의 실루엣을 지닌 매력적이고 예상하지 못했던 놀라움들을 선보인다.

사자를 연상시키는 푸조의 매력에 대한 새로운 해석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도너(Doner)가 담당해 생명을 불어넣었다.  

푸조의 새로운 매니페스토 영상은 영국에서 12월 10일, 프랑스에서 12월 18일 공개되었으며, 12월 21일부터는 유럽 주요 국가에서 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