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부가티 DNA를 품은 럭셔리 금고, 부벤앤줴르백 하이퍼 세이프 컬렉션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2. 12. 27.
반응형

프랑스 명품 부가티(Bugatti)와 부벤앤줴르백(Buben&Zorweg) 2019년 처음 시작된 파트너십에 이어 비교 불가능한 제품인 하이퍼 세이프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 한정판 컬렉션은 부가티 디자인과 제작은 물론 가장 진보된 보안 시스템을 갖춘 높은 안전 기술을 자랑한다.


부가티 인터내셔널의 임원인 위브케 스톨은, "부밴앤줴르백은 독특한 걸작품을 만드는 우리의 정신을 공유한다. 우리는 18개월 이상 그들의 팀과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두 브랜드의 정신을 구현하는 다양한 한정판 하이 시큐리티 금고를 개발했다.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궁극적인 장인 정신, 경계를 허무는 기술로 완성된 걸작이다."라고 말했다.

부가티 하이퍼 세이프 컬렉션을 위한 부벤앤줴르그는 부가티 하이퍼 스포츠카와 불가분 하게 연결된 시각적 정체성을 그대로 보여준다. 금고 양쪽에는 시론을 대표하는 시그니처인 부가티 C-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조절 가능하고 조광 가능한 앰비언트 라이팅 기능을 넣었다. 그리고 각각의 금고 윗부분에는 샤크 테일 라인이 Type 57 아틀란틱을 연상시킨다. 이것은 시론을 포함한 부가티 디자인에 영감을 준 살아있는 모티브다.

세이프 도어 자체는 부가티의 모던 하이퍼 스포츠카와 마찬가지로 고강도 스틸 코어와 다양한 컬러의 독특한 카본 파이버 표면으로 구성되어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했다. 하이퍼 세이프 컬렉션 전면을 장식하는 4가지 스테인리스 스틸은 이런 목적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다.

핸들 자체는 스타일과 사용 편의성을 위해 조각된 복잡한 형태이며, 부가티의 형태는 퍼포먼스 주문이 필요한데, 이것은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3,000개가 넘는 밀링 단계를 거치는 것이다.

스테인리스 스틸은 물론 전체 하이퍼 셀렉션 컬렉션에서 사용되는 것들 모두 LAP(Light-Arch-Proction) 코팅으로 마감해 강화했으며 보다 탄력적이고 스크래치에 강하다.

하이퍼 세이프 컬렉션에는 세 가지 비스포크 모델이 있다. '하이퍼 라이트(Hyper Light)' 모델은 펄 베이지와 섀도 그레이의 나파 레더와 스톤 매트의 LAP 코팅 마감, 라이트 슈퍼 복합 섬유로 만든 세이프 도어가 결합되어 있다.

'하이퍼 다크(Hyper Dark)' 모델은 모카 브라운과 파우더 그레이의 나파 레더와 코퍼 매트 마감의 LAP 코팅, 다크 하이테크 카본 파이버 세이프 도어를 결합했다.

세 가지 중, '하이퍼 트랙(Hyper Track)'은 부가티 DNA를 가장 순수한 형태로 표현했다. 전면, 측면, 상단에 확장된 블랙 하이테크 카본 파이버 부품들은 부가티의 '프렌치 레이싱 블루(French Racing Blue)'를 연상시키는 페이스 블루의 나파 가죽과 조합을 이룬다. LAP 코팅은 오닉스 매트 컬러 마감이며 트랙 하이테크 카본 파이버 세이프 도어로 마감했다.

부가티의 DNA가 녹아 있는 이 특별한 한정판 하이퍼 세이프 컬렉션은 각각 25대씩만 생산된다.

부가티 컬렉션을 위한 부벤앤줴르백의 첫 번째 제품은 '그랑데 일루전 시론' 금고이며 2020년 생산된 것이다. 이 금고는 부가티 시론 슈퍼 스포츠 300+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플라잉 미니트 트루비옹 시계가 장착된 다기능 금고는 무게가 215kg에 달하며 생체 인식 지문 또는 트랜스폰더 칩으로 잠금 해제를 할 수 있으며, 우아한 움직임으로 위로 열린다.

'그랑데 일루전 시론'은 양각으로 된  기둥이 소유주의 소중한  시계, 하이퍼 스포츠카의 키 등 안에 보관 중인 귀중품을 들어 올린다. 특히 세련되고 안전한 키 보관함은 방해 전파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특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