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이 인도, 동남아시아, 남미 등 주요 시장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강인한 인상의 외관과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패밀리 B-세그먼트 SUV '올 뉴 C3 에어크로스'를 공개했다.
올 뉴 C3 에어크로스는 무엇보다도 시트로엥의 아이코닉 한 디자인, 시트로엥 특유의 편안함과 웰빙, 그리고 최대 7명이 탈 수 있는 다목적성 등이 결합된 맞춤형 패키지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가치를 제공해 각 시장에서 경쟁할 새로운 SUV로 다시 태어났다.
이 신형 SUV와 형제 모델인 뉴 C3는 시트로엥이 2025년까지 유럽 시장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의 30%를 달성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모델이다.
인도, 동남아시아, 남미 시장은 잠재력이 높고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시트로엥의 글로벌 목표에 긍정적 기여를 하게 될 것이다.
참고로, 2022년 시트로엥의 아시아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판매 대수는 2021년 대비 56.9% 이상 증가했으며, 남미 지역의 경우도 21.2% 증가했다.
이 두 지역에서 시트로엥 브랜드의 입지는 뉴 C3 해치백 모델의 성공적 출시에 힘입어 점점 더 강화되고 있다.
올 뉴 C3 에어크로스는 시트로엥이 2019년 출시했으며, 시트로엥이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집중할 C-큐브 프로그램에 따라 해외 성장 시장을 겨냥한 세 가지 신모델 라인업 중 두 번째 모델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B-세그먼트 SVU가 인도 타루발루르 공장과 브라질 포르토레알 공장에서 현지 개발 및 생산되며, 90% 수준의 콘텐츠 통합을 통해 고객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안, 신속한 부품 가용성 및 전반적인 소유비용 절감으로 고객 만족을 끌어올리고 있다는 점이다.
시트로엥 특유의 강인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가진 올 뉴 C3 에어크로스는 5인승 모델과 7인승 모델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2023년 말부터 인도와 남미 시장에 우선 출시될 예정이다.
2024년부터는 2022년 10월 시트로엥의 신규 진출 시장으로 발표된 인도네시아에도 출시되며, 인도모빌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고 단독 임포터 체제로 운영될 예정이다.
'MOBILITY CONTEN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구도 넘볼 수 없는 고성능 SUV, 포르쉐 카이엔 공개 (0) | 2023.05.08 |
---|---|
[선데이 드라이브] 필리핀 보홀의 자연과 하나가 된 포르쉐 클래식 드라이브 (0) | 2023.05.06 |
반려견 혹시 이름이 '벤틀리'? 굿우드에 가면 벤테이가가 반겨준다 (0) | 2023.05.05 |
카라반을 빈티지하게, 무빙빈티지와 리솜아일랜드 캠크닉존 운영한다 (0) | 2023.05.05 |
[더 뉴 E-클래스 인테리어 - 최종편] 차멀미도 예방하는 에너자이징 컴포트 프로그램과 코치 (1) | 2023.05.03 |
[더 뉴 E-클래스 인테리어 - 6편] 고객의 일상을 대신 관리하는 '루틴', 알아서 미리 준비한다 (0) | 2023.05.02 |
[더 뉴 E-클래스 인테리어 - 5편] 옆자리의 즐거움과 운전자의 안전을 위한 스크린의 비주얼 실드 기능 (0) | 2023.05.01 |
진짜 럭셔리, 마이바흐 급 편안함, 볼보 EX90 엑설런스 등장 (0) | 2023.04.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