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카리스마가 우아한 람보르기니 SUV,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 공개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0. 9. 28.
반응형

이탈리아 슈퍼카 제조사 람보르기니는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 모델을 선모이며 람보르기니 슈퍼 SUV에 새로운 컬러와 트림을 추가했다.

4가지 새로 추가되는 트렌디하며 은은한 매트 컬러는 비앙코 모노케루스, 블랙 네로 녹티스, 그레이 그리지오 님부스, 그리지오 케레스다. 우르스 차체 하단 부분을 감싸는 사이드 실 모두 매트 보디  컬러로 마감했다. 4개의 액센트 컬러들은 오렌지 아란치오, 아란치오 드리이요프, 옐로우 지알로 토러스, 그린 베르데 스칸달로 프론트 스플리터, 도어 인서트, 리어 스프린터에 있는 우르스 특유의 라인을 더욱 강렬하게 만든다. 

23인치 다이게테 림은 그라파이트 캐슐 전용으로 제공되며 액센트 컬러가 추가되고, 배기는 새롭게 전용 블랙 크롬 마감으로 처리했다.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16가지 이상의 다양한 컬러 조합을 통해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켜 까다로운 람보르기니의 고객들도 기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의 인테리어는 우아하며 세련된 페르소나가 가득하며, 대시보드와 도어패널에 다크 알루미늄 트림을 사용하고 매트 피니시  카본파이버 인서트를 추가했다. 익스테리어의 액센트컬러를 인테리어에도 적용해 센터 터널 가죽 트림, 시트 인서트, Q 시투라 스티칭, 헤드레스트의 람보르기니 로고와 대비되어 더 강렬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그리고 통풍 기능이 추가된 알칸타라 시트는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과 최근 출시한 펄 캡슐에만 제공된다.

람보르기니 상무인 지오빈니 페로시노는, '뉴 그라파이트 캡슐은 람보르기니 우르스의 다재다능함을 슈퍼 SUV로 증명하는  것이다. 하이 퍼포먼스와 스타일링은 그 존재감만큼 강렬하다. 람보르기니 우르스의 고유 디자인은 우리의 슈퍼 스포츠 유산의 DNA를 그대로 가지고 있으며 사실상 컬러와 트림 모든 것을 개인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성장하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람보르기니로 그들의 개성과 삶의 방식을 표현할 수 있게 하는 최신 컬렉션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람보르기니 우르스 그라파이트 캡슐은 2021년 생산될 예정이며 유럽기준 시작가격은 186,134유로(약2억5천만원)이 될 예정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