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캐딜락, 브랜드의 미래 LYRIQ 티저영상 공개. 혁신의 경계를 넘어설 준비는 끝났다.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0. 6. 30.
반응형

100년 이상 혁신을 바탕으로 이룩한 캐딜락 LYRIQ는 캐딜락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를 펼칠 것이다. LYRIQ는 전기를 동력으로 사용하며 이동성과 연결성의 경계와 한계를 새롭게 정의하는 모델이 될 것이다.

캐딜락은 운전자와 자동차의 상호작용을 바탕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올 뉴 에스컬레이드에서 보듯 업계 최초로 커브드 OLED 패널을 사용하고, 업계 최초로 AKG 스튜디오 레퍼런스 사운드 시스템을 사용하며 슈퍼 크루즈도 기본적으로  장착한 것이 그 증거다.

2020년 8월 6일 현지시간 오후 7시, 캐딜락은 캐딜락의 미래 전기차인 LYRIQ 쇼카를 온라인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브랜드의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 가는 특별한 팀으로부터 캐딜락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될 것이다.

캐딜락의 미래가 궁금하다면, 캐딜락의 혁신과 미래를 담은 아래 영상을 잠시 감상하기 바란다.

자동차 전문지 카앤드라이버에 의하면 'LYRIQ는 캐딜락의 첫번째 프리미엄 전기차가 될 것이며, 2021년 중반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경쟁모델은 재규어 I-PACE, 아우디 e-tron, 테슬라 모델X 로 예상하고 있으며, 가격은 75,000달러부터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캐딜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