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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1. 4.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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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틀리 뮬리너가 일본 시장을 위한 한정판인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을 선보였다. 블랙, 실버, 화이트 컬러를 테마로 한 이쿼녹스 테마는 단순함을 통해 파워와 우아함을 선보인다. 

컨티넨탈 GT의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외관을 살린 대조적인 모노톤 스타일링 덕분에 외관은 더욱 파워풀해 보인다. 강렬한 인상의 블랙 오닉스 또는 얼음처럼 차가운 글라시에 화이트 컬러는 조각같은 차체와 강력한 파워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프론트에서 리어까지 근육질 몸매를 더욱 드러내게 하며 휠을 더욱 멋드러지게 보이게 만든다. 

컨티넨탈 GT의 에어로다이내믹 성능은 스타일링이 큰 역할을 한다. 일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이글로스, 블랙 카본파이버가 사용된 스타일링 파츠는 프론트 스플리터, 리어 디퓨저, 부트 립 스포일러, 사이드실 그리고 메탈 벤틀리 윙 인레이가 포함된다.

그리고 컨티넨탈 GT의 정교한 라인을 더욱 강렬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벤틀리 뮬리너는 문빔(Moonbeam) 액센트 핀 스트라이프를 카본파이버로 제작했다. 이 액센트 라인은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1대를 완성하는데 5일이 소요된다. 또한 22인치 뮬리너 드라이빙 스펙의 휠은 다크 메탈 텅스텐 페인트로 마감했다.

 

빈틈 없는 기준 그리고 탁월한 장인정신

 

모노크롬 컬러 테마는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의 실내에도 적용된다. 전통과 현대적 특징이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럭셔리하며 스포티한 느낌을 만드는 인테리어는 세세한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는다.

벤틀리 뮬리너 특유의 장인정신이 전체적으로 뚜렷하게 느껴지며, 세세한 부분까지 손을 보았다. 헤드레스트 및 시트 가장자리의 실버 액센트 가죽은 벨루가 메인 가죽을 완벽하게 보완해준다. 시트와 스티어링 휠에 실버 컬러 실로 박음질 해 그랜드 블랙 위에 올라간 피아노 문 빔이 특징인 듀얼 피니시 베니어에 은은하게 비친다.

수작업으로 도장처리한 베니어는 메탈 페인트 표면과 다른 각도에서 반사되는 빛의 양을 절묘하게 제어한다. 동반자석 페시아에 도장처리한 베니어에는 우아한 뮬리너 로고로 마감처리했다. 

실내에는 무드 조명과 조명이 부착된 실 플레이트, 다이아몬드 퀼팅 시트, 뮬리너 플로어매트의 세련된 실버 스티치까지 즐거움과 놀라움의 연속이다. 뮬리너 고유의 나사선 패턴은 내구성이 뛰어나며 특수 염료를 사용해 차량의 수명이 다할때까지 처음의 컬러를 그대로 유지한다. 벤틀리 윙 로고는 각각의 헤드레스트에 새겨지며, 각각의 로고는 4,500바늘로 완성시켰다.

 

타협하지 않는 퍼포먼스 그리고 럭셔리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의 보닛 아래에는 벤틀리의 대표적인 트윈터보 V8 엔진이 들어간다. 최신세대의 4.0리터 32밸브 V8 엔진은 최고출력 550PS와 최대토크 78.5kg.m의 퍼포먼스를 만들어낸다. 그리고 듀얼 트윈 스크롤 터보가 엔진의 'V' 안에 위치해 4.0초만에 0-100km/h에 도달하며, 최고속도는 318km/h까지 올릴 수 있다.

엔진은 정교한 효율성을 확보하기 위해 구동력을 저하시키지 않는 조건에서 8개의 실린더 중 4개의 실린더만으로도 주행할 수 있게 했다. 4개의 실린더가 멈추는 시간은 20mm초에 불과해 운전자는 전혀 느낄 수 없다. 여기에 스톱-스타트 기능도 추가되었다.

컨티넨탈 GT V8 이쿼녹스 에디션은 전체적으로 디테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면서도 퍼포먼스, 럭셔리, 자동차의 미학에 대한 부분에서도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특별한 여행을 위한 완벽한 모델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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