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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 이보크 브론즈 컬렉션 에디션과 HST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1. 6.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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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지로버의 이보크의 매력을 더해줄 라인업이 추가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브론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과 레인지로버 이보크 P300 HST를 더해 라인업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었다.

고급스러운 신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브론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은 비스포크 요소들을 곳곳에 추가했으며, 최신형 Pivi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새로 추가한 이보크 P300 HST는 레인지로버 라인업에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보크 브론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은 강력하고 효율적인 다양한 파우트레인을 준비했으며, 스포티한 이보크 P300 HST는 레인지로버 스포츠 HST의 영향을 받은 랜드로버의 강력한 P300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을 창착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CCO(Chief Creative Officer) 게리 맥고번 오비 교수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독특한 개성을 갖고 있으며 새로 출시하는 브론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은 더 럭셔리해진 느낌을 주고, 특유의 컬러를 적용한 루프와 섬세한 쿠퍼 디테일을 적용해 시대를 초월하는 모던함을 만들어냈다."고 말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브론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

 

뉴 브론즈 컬렉션 에디션은 레인지로버 이보크 S의 사양을 기반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만들어냈다. 우선 익스테리어의 차별점은 독특한 코린트 브론즈 루프, 쿠퍼 사이드 벤트, 뉴 사틴 다크그레이 20인치 5스포크 알로이 휠이 특징이다.

외장 컬러로는 카파시안 그레이, 산토리니 블랙, 서울 펄 실버가 제공되며, 하이라이트는 이보크의 트레이드마크인 플로팅 루프와 이보크 고유의 디자인이다. 실내에서는 내추럴 그레이 애쉬 베니어, 브론즈 컬렉션 전용 카페트, 에보니 그레인 가죽시트가 럭셔리함을 더욱 강조한다. 

슬라이딩 파노라믹 루프는 실내 개방감을 한층 높이며, 시그니처 DRL과 프리미엄 LED 헤드램프도 기본사양이다. 랜드로버의 혁신적인 클리어사이트 리어뷰 미러도 기본이며 버튼 터치로만으로도 시인성과 운전자의 자신감을 높여준다.

어드밴스드 피비 프로(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10인치 상단 터치스크린과 10인치 하단 터치스크린을 통해 브론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의 커넥티비티 능력을 향상시킨다. 랜드로버의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간편한 메뉴 구성과 앞선 디자인으로 소프트웨어를 무선 업데이트 할 수 있어 언제나 자동차를 최신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브론즈 컬렉션 스페셜 에디션은 효율적인 차세대 인제니움 가솔린 또는 디젤엔진을 탑재한다. 강력하고 효율성 높은 D165, D200, P200, P250 엔진 모두 48V MHEV(Mild Hybrid Electric Vehicle) 기술을 탑재하고 있으며, 벨트구동식 스타터 모터와 배터리팩을 사용해 감속중 손실된 에너지를 회수해 보다 부드러운 스타트/스톱 기능을 지원하고 가속을 개선하는데 사용한다. 

1.5리터 3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를 결합해 EV 모드로 최대 55km를 주행할 수 있는 P3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트림도 선택 가능하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P300e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44g/km에 불과하고, 연비 역시 50km/l가 넘는다.

2021년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SAVE 모드가 기능이 향상되어 주행중 배터리 충전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차량을 주행할 수 있게 된다. 배터리는 110km/h 정속 주행시 90분이면 약 80%의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다.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P300 HST

 

300PS의 출력을 내는 2.0리터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신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P300 HST는 랜드로버 컴팩트 SUV에 강력한 트림으로 자리잡게 된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HST에서 영감을 받고 고성능을 상징하는 외관을 더한 이보크 R-다이내믹 S 트림을 기반으로 내부 및 외부에 몇몇 액센트를 더했다. 

  11가지 컬러 옵션을 더하고 모던하고 스포티한 모습을 강화하기 위해 글로스 블랙 레인지로버 보닛 스크립트, 사이드 벤트, 보넷 루브, 도어미러 캡, 일부 액센트를 모은 블랙팩을 더했다. 기본사양인 글로스 블랙 슬라이딩 파노라믹 루프와 프라이버시 글래스, HST 전용 20인치 그로스 블랙 알로이 휠과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도 추가된다.

레인지로버 스포츠 HST의 모습은 실내에도 보이는데, 이보크 P300 HST는 전용 스웨이드직물 스티어링 휠과 에보니 스웨이드직물 헤드라이닝을 더했다. 가죽 시트 트림, 레인지로버 트레드플레이트, 슬라이딩 파노라믹 루프와 전동 테일게이트등 럭셔리한 부분도 가득하다.

P300 HST의 강화된 옵션에는 랜드로버의 첨단 직관적 대화형 운전자 디스플레이가 포함되어 있고,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고화질 12.3인치 인스트루먼트 클러스터가 장착된다. 이 디스플레이는 운전 정보, 내비게이션, 인포테인먼트 데이터등을 모두 보여준다.

피비 프로 인포테인먼트는 10인치 상단 터치스크린과 10인치 하단 터치스크린 그리고 13 스피커 400W 메르디안 사운드 시스템과 연결된다.커넥티비티와 오디오 품질을 강화하고 스마트키와 프리미엄 LED 헤드램프, 고유의 주간주행등도 기본 제공되어 편의성과 럭셔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P300 HST는 0-100km/h 가속은 6.8초면 충분하다. 랜드로버의 최첨단 터레인 레스폰스 2 시스템을 탑재하고 9단 자동변속기와 4륜구동을 더해 다이내믹한 도로 주행능력과 레인지로버의 트레이드 마크인 전지형 주행 능력도 기본으로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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