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ITY CONTENTS

존재감 넘치는 카리스마로 새롭게, BMW X7 다크 쉐도우 에디션

by 모빌리티그라운드 2020. 7. 24.
반응형

BMW X7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경험은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르다. 럭셔리 최초의 SAV(Sports Activity Vehicle)은 화려한 디자인과 여유로운 인테리어로 편안함과 화려함  그리고 스포티함을 모두 담아 고객의 눈길을 끈다.

특별한 에디션의 출시로 BMW X7의 당당한 존재감과 절대적인 카리스마는 더욱 강렬하게 다가올 것이다. BMW X7 Dark Shadow는 BMW 특유의 디자인과 사양을 추가해 가장 크고 럭셔리한 SAV를 더욱 럭셔리하고 스포티하게 만들었다.

이번 에디션의 가장 큰 특징은 BMW 인디비주얼 스페셜 페인트 마감으로 프로즌 아틱 그레이 메탈릭을 사용한 것이다. 최고 수준의 정교한 마감은 BMW X 시리즈에 처음으로 사용했으며 BMW X7, BMW X6, BMW X5에도 추가로 인디비주얼 페인트 마감을 진행하게 될 것이다.

BMW X7 다크쉐도우 에디션은 2020년 8월부터 미국 스파르탄부르크의 BMW 공장에서 500대 한정 생산될 예정이고 전세계를 대상으로 판매가 이루어질 것이다.

BMW X7 다크쉐도우 에디션은 특별한 페인트 마감 처리와 함께 사이드 윈도우 서라운드, B,C칼럼 커버, 사이드미러, 키드니그릴 프레임과 바, 에어 브리더, 테일파이프 커버 등에 포인트를 주었다. 그리고 BMW 특유의 에어로다이내믹스를  위한 M 스포츠 패키지를 적용했다.

또 다른 특징은 제트 블랙 매트 피니시 처리한 V 스포크 디자인의 22인치 경량 알루미늄 휠과 M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채용해 감성적이며 파워풀한 사운드를 내도록 했다.

스포티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실내 공간은 6인승 또는 7인승 선택이 가능하게 했다. 1열 시트는 전동식 컴포트 시트를 추가해 고급 SAV의 스포티한 매력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했다.

실내에는 BMW X7 다크쉐도우 에디션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M 가죽 스티어링 휠과 인디비주얼 사양들이 가득하다. BMW 인디비주얼 메리노 풀레더로 실내 곳곳을 마무리했으며 나이트 블루와 나이트 블랙 투톤의 효과를 주었다. 그리고 BMW 인디비주얼 루프라이너는 나이트 블루의 알칸타라로 마감했다. 

인스트루먼트 패널 상부와 도어 암레스트는 나이트블루 나파가죽으로 마무리했다. 블랙 메리노 가죽은 인스트루먼트 패널 하부와 1열 시트백에 마무리했다. 파인라인 블랙 알루미늄 인레이가 장착된 BMW 인디비주얼 인테리어 트림 마무리는 특별한 에디션 모델이라는 것을 더욱 강하게  보여준다. 센터 콘솔에는 특별히 디자인된 에디션 로고가 부착된 피아노 블랙의 BMW 인디비주얼 인테리어 트림으로 처리했다. 

BMW X7 다크쉐도우 에디션 전용으로 개발된 프로즌 아틱 그레이(Frozen Arctic Grey) 메탈릭 버전과 BMW 인디비주얼 마감소재들이 2020년 8월부터 미국 스파르탄부르크 공장에서 생산되며, X7, X6, X5에도 어반 그린과 그리지오 텔레스토 메탈릭 페인트의 고품질 마무리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한국 출시 시기 및 가격은 미정이다.

사진:BMW

LIST

댓글